review/드라마

추천 - 일드 <7인의 비서> 한국 배우 심은경의 일드 출연작! 이름 없는 비서들이 움직이기 시작한다.

flow-away 2020. 12. 8. 11:47

 

저도 심은경 배우님이 출연한다고 해서 보기 시작한 드라마입니다.

심은경 배우님은 이 전에도 일본 영화에 출연한적이 있습니다.

 

바로 2019년 작품 <신문기자> 입니다.

이 영화는 일본의 정치스캔들을 다룬 영화이기때문에 일본에서는 반기는 편이 아니었다고 합니다.

넷우익들의 평점테러?라고 하나요? 비난일색인 말들도 들었고, 티비에서는 홍보도 제대로 해주지 않았다고 하네요. 정말 치사하기 짝이없습니다.

그런다고 비리가 덮어지는것도 아니고...영화를 영화로 보지못한다는건 자기들도 찔리는게 있어서 그런거겠죠? 찔릴게 없으면 이런 짓도 안했을텐데...쳇,,,

 

이런저런 일이 있었지만 결과적으로 배우 심은경에게 "일본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최우수 여우주연상]을 안겨준 작품이 되었습니다. 정말 대단합니다!! 타국에서, 그것도 다른 언어로!!...

 

youtu.be/0L-NTrjfzVo

심은경 배우가 상을 받는 장면과 영화에 대한 이야기가 있는 동영상을 업어왔습니다.

출처는 SBS Entertainment 공식 유튜브 채널입니다.

 

아..이 작품에서 심은경 배우는 한일 혼혈에 미국에서 살았던 경험이 있어서 영어와 한국어, 일본어를 다 하는 기자였습니다. 다소 일본어가 어색하더라도 그런 설정때문에 넘어갈수 있는것이었지만 심은경 배우는 열심히 공부해서 꽤나 자연스러운 일본어를 구사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그 후 그녀는 또다른 일본 작품에 출연하게 되는데 그것이 바로 <7인의 비서> 입니다.

이 드라마에서도 어머니가 한국인인 혼혈로 나오는데요, 일본인들이 들으면 어색할수 있겠지만...

저는 그렇게 어색한것같지 않았습니다. 뭐 설정도 혼혈이고 하니까...어색해도 괜찮은거겠죠?

 

search.daum.net/search?w=tv&q=7%EC%9D%B8%EC%9D%98%20%EB%B9%84%EC%84%9C&irk=89487&irt=tv-program&DA=TVP

 

7인의 비서 – Daum 검색

Daum 검색에서 7인의 비서에 대한 최신정보를 찾아보세요.

search.daum.net

 

twitter.com/7_hisho_tvasahi

 

【公式】「七人の秘書」テレビ朝日木曜ドラマ(@7_hisho_tvasahi) 님 | 트위터

@7_hisho_tvasahi 님 언뮤트하기 @7_hisho_tvasahi 님 뮤트하기 팔로우 @7_hisho_tvasahi 님 팔로우하기 팔로잉 @7_hisho_tvasahi 님 팔로우 중 언팔로우 @7_hisho_tvasahi 님 언팔로우하기 차단됨 @7_hisho_tvasahi 님이 차단

twitter.com

링크에 들어가서 드라마 정보를 한번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트위터는 일본어로 되어있긴 한데...드라마 촬영중에 찍은 사진이나 홍보사진이 많아서 같이 첨부했습니다.

일본어..저도 잘 몰라서 그냥 사진만 봤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작가가 "나카조노 미호"라고 해서 누군지 몰랐는데...그동안 했던 작품을 보니...아하! 했습니다.

완전 유명한 작가였더라구요.ㄷㄷㄷ

대표작으로 우리나라에서도 리메이크했었던, 김혜수 배우님이 출연했었던 <파견의 품격>과, 인기고공행진으로 시리즈가 마르지않는 초대박 드라마 <닥터X-외과의 다이몬미치코>, 제가 재미있게 봤었던 <나사케의 여자>등등...

일드를 많이 봤던 사람들이 한번은 봤을만한 작품들을 많이 쓰셨습니다.

그런 분이 쓰셨으니 재미는 보장되었다고 생각해도 되겠죠?ㅋㅋㅋㅋㅋㅋ

 

이 드라마는 6명이 전현직 비서들과 한명의 리더격?인 사람이 모인 라면집에서 의뢰는 이루어집니다. 

지금 2화까지 봤는데 둘다 의뢰인이 의뢰를 하러 라면집에 간게 아니라 어쩌다 보니 라면집에 갔고..

거기서 신세한탄?을 하다가 어쩌다보니 그들에게 의뢰를 한 셈이 되는것입니다ㅋㅋㅋㅋ

굉장이 어쩌다보니..가 많죠?ㅋㅋㅋㅋㅋ 이들은 비서답게 입이 무겁고, 일도 잘합니다. 정말 잘합니다.

 

<출처 - 7인의 비서 공식 트위터>

바로 이런 라면집입니다ㅋㅋㅋ저기서 매번 라면먹으며 마지막을 장식하기도 합니다ㅋㅋㅋㅋㅋ

 

멤버들은 은행장의 비서도 있고, 병원장의 비서, 경시청의 비서...그리고 전직 비서까지. 전부 비서들입니다.

그녀들이 사회에 박혀 있는 나쁜놈들의 비밀을 파헤치고 통쾌하게 복수하는 내용입니다.

 

첫화를 보면 그녀들이 어떤 일을 하는지 딱 보입니다. 정말 빠르고 정확하게 일을 해내는게....

오랫동안 이 일을 해왔음이 보여지는 팀워크였습니다.

 

<출처 - 7인의 비서 공식 홈페이지>

잘나간다는 여배우들과 연기력 보장되는 배우들의 조합으로 일본에서도 꽤나 주목받았을게 분명합니다.

그리고 현재 시청률도 잘나오는것같았습니다. 6화 시청률이 14%정도 나왔다니...잘나오는거 맞겠죠? ;;;

 

특히나 마지막 남자배우는 일드를 좀 봤다하면 많이 보셨을 배우 "에구치 요스케" 입니다.

정말 유명하신 배우고, 연기도 잘하고 잘생긴 남자배우입니다!ㅋㅋㅋㅋ

 

왼쪽부터 "모치즈키 치요" (기무라 후미노), "테루이 나나" (히로세 아리스), "하세 후지코" (나나오),

"박사랑" (심은경), "카자마 미와" (오오시마 유코), "와니부치 사츠키" (무로이 시게루), "반 케이타로" (에구치 요스케) 입니다.

출연진들이 다들 유명하신 분들이라 검색하시면 바로 필모그래피들 나올거라고 생각합니다.

 

암튼...드라마 이야기로 돌아가서, 박사랑 역할의 심은경님을 중점적으로 이야기해볼까 합니다.

박사랑은 한일 혼혈로 어렸을적에는 한국에서 자랐고, 의사인 아버지를 따라 의사가 되고 싶었지만 사정이 있어서 그렇게 되지 못했다고 캐릭터설명에 나와있습니다. 그 이야기가 앞으로 나올 예정인데 저는 아직 안봐서..;;;;

 

쨌든...약간의 스포를 봤을땐 아버지와 사이가 나빴던건 아니었던거 같습니다.

그리고 컴퓨터를 다루는 능력으로 봤을땐 해커의 재능도 있는것같구요. 의사되려고 공부했기때문에 의학지식도 있는 만능캐릭터인것같습니다. 그녀는 의술로 사람을 살릴수는 없지만 복수를 통해서 다른 의미로 사람을 살리고 있는게 아닐까요? 그녀에겐 딱 맞는 일같았습니다. 게다가...드라마에선 귀엽습니다ㅋㅋㅋㅋㅋㅋ

 

<출처- 7인의 비서 공식 트위터>

이 남자분이 박사랑의 아버지역할로 나오는 릴리 프랑키 배우 입니다.

일본에서 굉장히 유명한 배우분이시고 연기도 잘한다고 평받는 분입니다.

이 분과 1:1로 대화하는 장면을 스포로 보게 되었는데....그 영상을 보고 바로 드라마를 봐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아쉽게도 그 영상을 어디서봤었는지 잊어버려서...;;;

둘이서 주고받으며 연기 하는데....사실 외국드라마 보면서 발연기 이런거 느껴본적없는 둔한 사람이지만..

두 사람이 연기하는건 정말 잘한다고 느껴졌었습니다. 가슴이 먹먹해졌었거든요ㅠㅠㅠㅠ

 

<출처 - 7인의 비서 공식 트위터 위 아래 전부>

그리고 출연자들의 촬영현장 사진입니다. 이 시국이 아니었다면 더 많았을 사진이겠지만...

그래도 다들 사이 좋아보여서 괜히 웃음짓게 되네요ㅋㅋㅋㅋㅋㅋ

유독 키가 작아보이게 나온 심은경 배우님이 너무나 귀엽습니다. 다른 분들이 다 힐을 신고 있어서ㅋㅋㅋㅋ

특히 나나오는 원래 키도 큰데 힐까지 신고 있어서 더 커보입니다ㅋㅋㅋㅋㅋ 

 

1,2화에서는 "테루이 나나"가 조금 답답하게, 고구마 먹이는 역할?같은거로 나오지만 3화 이후부터는 같이 합류하게 되는것같은데 그것도 어떻게 그려질지 벌써부터 기다려집니다. 제가 보는 일만 남았지만요ㅋㅋㅋㅋㅋ

 

벌써 12월10일이 최종회가 방송되는 날이라고 예고하더라구요.

근데 저는 아직 2화까지 밖에 못봤으니...앞으로 볼 남은 8회차가 궁금해집니다.

 

서있는 모습만 봐도 케미 뿜뿜하는 7명의 비서(라면집 "반"도 포함해서)들이 악인들을 어떻게 처단할지...

기대가됩니다!!!!

 

이상! 통쾌한 비서드라마...<7인의 비서>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