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드라마

왓챠 한니발 미드 추천 왓챠에서 시즌3까지 완전정복!!

flow-away 2022. 1. 22. 11:53

왓챠 미드 한니발은 19금입니다.
청소년관람불가입니다.


왓챠에서 볼 수 있는 미드 중에
이번에 새로 보기 시작한 것!
그것이 바로 미드 한니발!

사실은 이 드라마의 주인공인 한니발이
영화 양들의 침묵에 나오는 그 한니발인걸
알고는 있지만....영화는 안봤습니다.

외면하고 있었다고 할수밖에 없었던
그런 영화였습니다...
왜냐하면...주인공이..한니발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암튼, 이런저런 이유로 보지 않고 있었던
양들의 침묵에 관심을 갖게 해준 드라마였습니다.

저에게 그런 호기심(?)을 불러일으켰던
그 미드 한니발...
잠깐 보고갈까요?

미드 한니발의 주인공 중 한명인 윌 그레이엄입니다.
그리고 건장한 체격의 남자는 FBI인 잭 크로포드죠.

시즌1의 첫화부터 윌의 특성?을 알 수 있습니다.
사건현장에서 범인이 어떻게 행동했을지,
어떤 생각이었을지 공감하는 능력이
매우 뛰어난 인물로 소개가 됩니다.

그렇기때문에 잭도 윌에게 살인범을 잡기 위해
공조를 부탁하기도 하구요.

여성이 8명이나 실종, 살인된 사건을 계기로
잭과 윌은 만나게 되고...
여기서 또 한명!

미드 한니발의 또 다른 주인공.
한니발 렉터가 등장하게 됩니다.

제목이랑 헷갈리니 렉터라고 하죠.

렉터는 정신과 상담 선생님입니다.
겉으로 보기엔 멀쩡하고 능력있는 인물이지만...
그의 정체는 다들 알고계시죠?

네...작중에서 체서피크 리퍼라고 불리는
살인마가 바로 한니발 렉터입니다.
(이건 스포가 아니겠죠?..워낙에 유명해서..;;)

과연 그가 만들고 있고 먹는 음식은...
무엇으로 만들었을까요?...

사실을 모른다면 아, 이 사람은 요리도 잘하는데
거기다 미식가이기도 한가보구나...싶지만!

저 요리들의 재료가 인간이라는것을
알게 된다면?


게다가 렉터는 자신이 만든 요리를
다른 사람에게 나눠주기도 하고
파티를 열어서 대접하기도 합니다.

진짜...렉터가 뭘 먹는 장면을 볼때면
저건 어떤 인간이었을까?..가 머릿속에 떠올라요..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여자일까? 남자일까?
성인일까? 설마 어린애는 아니겠지?
별별 상상이 되면서 이런 상상을 하는
제가 참...싫어지기도 합니다...ㅠㅠㅠ

쨌든,
윌과 렉터는 서로의 존재를 알게 되었고
잭으로 인해서 같은 사건을 조사하게 되면서
서로가 서로에게 어떤 영향을 미칠지...
아니, 렉터가 윌을 어떻게 조종해나갈지,
그것이 궁금해지는 미드 한니발입니다.

왓챠 한니발은 무삭제판이라고 들었고,
제가 지금 보고 있긴하지만
아직 다 본게 아니라서 어떤 장면들이
나오게 될지 궁금하지고 하고
무섭기도 한데...

굉장히 호기심을 자극하는 영상들..
특히, 렉터가 요리하는 장면과
윌이 사건을 상상으로 재연하는 장면들이
너무나 잘 만들어졌기때문에
다음 편, 그 다음 편을 안볼 수 없는
이상한 매력이 있는 미드입니다.

그리고...솔직히...윌이 잘생겼어요
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
안경 안쓴것도 취향이긴 한데..
저는 개취로 안경 쓴 윌이 더 취향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게다가 앞으로 윌이 어떤 일을 겪게 될지
그것도 궁금해집니다.

역시...남자는 피땀눈물이죠!!
주인공은 구르고 굴러야 재미있습니다.
(개인적인 드라마 취향입니다;;)


왓챠 추천 미드 한니발
19세 이상이신 분들!
호불호 갈릴수 있지만,
한번 시도는 해볼만한 작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