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드라마

CSI 마이애미 시리즈가 드디어 왓챠에 들어오다!!!!

flow-away 2021. 1. 22. 18:39

세상에...이렇게 기쁠수가 없습니다ㅠㅠㅠㅠㅠㅠ 

제가 그렇게 사랑했던 CSI 마이애미 시리즈가 1월 22일...드디어 왓챠에 들어왔습니다ㅠㅠㅠㅠ

그전에 있었는데 잠깐 사라진건지 아예 새로 들어온건지....작년 말부터 왓챠 구독한 저로써는 알 길이 없습니다만...암튼....시리즈가 들어오기 시작했다는게 좋은거 아니겠습니까?ㅠㅠㅠㅠ

 

크,,,드디어...다시 볼수 있게 됐습니다ㅠㅠㅠㅠㅠ

www.cbs.com/shows/csi-miami/

 

CSI: Miami - Watch Full Episodes Online - CBS.com

Watch full episodes of CSI:Miami online.

www.cbs.com

저를 미드의 세계로 이끌어 준 드라마였기때문에 감회가 새롭습니다ㅠㅠㅠㅠㅠ

드디어 우리 호레이쇼 반장님을 다시 볼수 있게 됐습니다ㅠㅠㅠ 그것도 고화질로!!! 

아직 시즌 1과 2밖에 올라오지 않았지만....머지않아 다른 시리즈도 올라오겠죠?

 

그렇다면 라스베가스 시리즈도 올라올까요? 그랬으면 좋겠는데ㅠㅠㅠ

그리섬 반장님이 너무 보고싶어요~~

왓챠!!! 힘을 내줘요!!!! 꼭 다른 시리즈도 들여와야해요!!! 화이팅!!!

 

호레이쇼 케인 (데이비드 카루소)
켈리 뒤케인 (에밀리 프록터)
에릭 델코 (아담 로드게리스) 손전등 빛이 너무 강해서....어쩔수없었습니다ㅠㅠㅠ 죄송합니다ㅠㅠ
알렉스 우즈 (칸디 알렉산더)
팀 스피들 (로리 코크레인)
매건 도너 (킴 델라니)

csi 마이애미 시리즈에 나오는 주요 출연자들입니다. 저의 최애는 역시 호레이쇼 반장님💕

제가 이 시리즈를 오래전에 보고 그동안 못보고 있었기때문에 자세히 기억나지는 않지만...이 마이애미 시리즈는 호반장님이 앞에서 이끌고 팀원들이 뒤에서 밀며 사건을 해결하는 경우가 많았다고 생각하는데..맞나요?

기억이 가물가물해서...정말...포스팅 한뒤에 오늘은 마이애미로 쭉 달려야겠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반장님과 팀원들은 왤케 쿵짝이 잘맞는지 그때나 지금이나 첫화만 봐도 모든게 다 느껴질 정도라서...아직도 두근거림이 멈추질않습니다...다시 볼수 있다는게 이렇게 기쁘게 다가오다니ㅠㅠㅠ 첫사랑을 다시 만난 느낌입니다ㅠㅠ

 

에피소드 제목만 봐도 무슨 내용일지 대충 짐작가는게...정말 어렸을때 많이 봤던게 가물가물한 기억속에도 남아있구나 싶기도 하고ㅋㅋㅋㅋㅋㅋ 이 시리즈 보면서 과학수사대에 큰 꿈이 부풀어올랐던 그때가 기억나기도 하고ㅋㅋㅋㅋㅋ

 

그때는 현실성 없던 이야기였긴 하지만 지금 과학수사대가 하는 일을 보면....CSI저리가라의 최첨단인게 세월이 흐른 흔적인가 싶기도 하고ㅋㅋㅋㅋㅋ 시즌1의 1화 방영날짜가 2003년 11월(한국 방영시간, 미국은 2002년)인걸 생각하면...와..세상에....18년~19년이 다되어가네요....하긴....드라마 속에서 폴더폰을 쓰고 있더라니...^^:;;

 

2012년에 시즌10을 끝으로 더이상 방영되는 시리즈가 없지만...그럼에도 아직까지 가슴에 남아있는 시리즈입니다.

특히나 마이애미나 라스베가스는 몇번을 재탕하고 복습해도 재미있어서 계속 보게 되는 매력이 있습니다.

팀원들도 전부 어딘가의 전문성을 띄고 있는게 눈에 보이고, 일도 잘하고 매력도 있어서 응원하게 되고....반장님들은 전부 매력이 넘쳐서 덕질하게 되는 그런 느낌?ㅋㅋㅋㅋㅋㅋㅋ 아..진짜..원래 이런 아저씨(?)들 별로 좋아하지않았는데, 이 반장님들만 예외였습니다. 아이돌 덕질하듯이 좋아했던 과거가 머릿속을 스쳐지나가네요ㅋㅋㅋㅋㅋㅋ

 

거의 저의 미드 입문 드라마였기때문에 지금 완전 흥분상태입니다.

제가 뭐라고 포스팅 하고 있는건지도 모르겠어요!!! 예!!!! 마이애미!!!!

 

생각지도 못하고 있던 선물을 받은 기분이라서 솔직히 빨리 글을 끝내고 보고싶은 마음이 굴뚝같습니다.

그러니...이번만 글이 엉망이어도 용서를ㅠㅠㅠㅠㅠ 지금 거의 제정신아니거든요ㅠㅠㅠㅋㅋㅋㅋㅋㅋ

 

CSI 마이애미를 좋아하셨던 분들!!! 다시 보고싶으신 분들!!! 당장 왓챠로 달려가세요!!!

우리 같이 추억에 빠져봅시다!!! (/≧▽≦)/

 

 

 

 

그럼 저는 이만 CSI 마이애미 시리즈를 보러 가야겠습니다!!!!

 

여러분!! 안녕~~~(^∀^●)ノ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