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2020년에도 많은 드라마가 있었지만 그에 못지않게 21년에도 풍성한 볼거리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끊임없이 쏟아져나오는 드라마들 중에서 개인적으로 기대가 되는 몇 작품을 뽑아보았습니다.
사실, 드라마는 까봐야 안다는 말이 있을정도로(일명 드까알) 초반 시놉이나 줄거리만 보고 기대했던 작품이 완전 망하는 경우도 있고, 그 반대의 경우도 있지만....일단은 재미있어 보이는 드라마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2021년 드라마 라인업 중 기대작을 소개해보겠습니다.
(모든 사진들의 출처는 "다음영화" 배우 프로필 사진이거나, 소속사 공홈에서 가지고 왔습니다.
사진은 드라마와 상관없는 이미지들입니다. 그냥...이쁜걸로 가져와봤습니다^^;;;)
첫번째, JTBC 시지프스 : the myth - 방송예정, 16부작
출연 : 조승우, 박신혜 / 연출 진혁 / 각본 전찬호,이제인
현재 우리가 살아가는 이 지구에 우리말고 다른 생명체가 있을거라 생각하며 정체를 밝히려는 남주와 그런 남주를 도와주기 위해 멀고도 험안 길을 거슬러온 구원자 여주의 이야기를 그린 판타지 미스터리 드라마입니다.
남주 천재공학자 한태술역엔 조승우 배우님이, 여주 구원자 강서해 역에는 박신혜 배우가 캐스팅되었습니다.
믿고보는 배우들의 연기지만 특히 박신혜 배우님의 액션연기가 기대되는 부분입니다.
강서해는 구원자로 등장하는 만큼 최강의 전사로 표현되는 인물이기때문에 액션부분이 많을것같습니다.
티저영상에서도 확인할수 있듯이 액션이 많은 드라마이고, 그만큼 스케일도 크고 각본도 좋을것같아서 기대됩니다.
연출인 진혁이 JTBC로 이적후의 첫 드라마라고 합니다. 전작으로는 <푸른바다의 전설>, <닥터이방인>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각본에는 이제인, 전찬호 분들이라는데 잘 몰라서 찾아봤더니 부부작가팀이라고 하더라구요.
2012년에 최지영PD와 공동집필한 <KBS드라마스페셜 - 또 한번의 웨딩> 이라는 작품이 있는데, 저는 보지않아서 어떤 드라마일지 모르겠으나....이 작품은 기대가 됩니다!! ^^
두번째, JTBC 괴물 - 2월 방영예정작 , 16부작
출연 : 신하균, 여진구 / 연출 심나연 / 극본 김수진
영화 <괴물>과는 연관성 1도 없는 드라마 <괴물>입니다.
기본적인 줄거리는 연쇄살인마를 잡는 과정을 그린 심리 스릴러 드라마입니다.
경기서부문주경찰서 만양파출소 경사인 이동식(신하균 배우)과 뒷배경도 든든한데 능력까지 있는 엘리트형사 한주원(여진구 배우)이 만나 연쇄살인범을 추적하는 내용이 될것같습니다.
무엇보다 기대되는건 극본이 김수진 작가님이라는겁니다! 이분의 전작이 무려 <매드독>!!!
제가 진짜 재미있게 봤었던 드라마이기 때문에 이 드라마도 놓칠수가 없었습니다. 게다가 배우분들이 아주 짱짱하게 포진되어 있어서 연기파티 보는 재미도 있을것같았습니다^^
아직 영상도 안풀린 작품이긴 하지만....줄거리나 배우분들, 작가님만으로도 완전 만족하고 기대되는 드라마입니다!
세번째, tvN 나빌레라 - 상반기 예정작 , 12부작
출연 : 박인환, 송강 / 다음웹툰 원작 / 연출 : 한동화 , 극본 : 이은미
webtoon.daum.net/webtoon/view/LikeButterfly
다음웹툰에서 인기리에 연재중인 작품 "나빌레라"를 원작으로 하는 드라마 "나빌레라"입니다.
일흔이 된 할아버지 심덕출(박인환 배우님)과 뒤늦게 재능을 피운 이채록(송강 배우)이 만나 함께 가족의 의미를 다시 한번 생각해보며 발레를 한다는 내용의 드라마가 될것같습니다.
저도 아직 원작을 보지않아서 어떤 내용일지 궁금하기도 하고, 과연 드라마로 얼마만큼 표현이 잘 될지 기대되기도 합니다. 특히 발레하는 씬들이 기대가 되긴합니다.^^ 할아버지 발레리노. 좋은것같아요!!
그리고 요즘 최고 인기 드라마 중에 하나인 <스위트홈>에 출연하면서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배우 송강이 함께 나온다고 하니 더 기대가 됩니다. 박인환 배우님의 연기는 말해 뭐합니까. 살아있는 레전드 배우분이신데^^
두 배우가 앞에서 끌고 뒤에서 밀며 브로맨스 케미를 뽐낼 이 드라마가 기대됩니다!!
연출인 한동화PD는 전작이 <38사기동데>, <청일전자 미쓰리> 이고 극본의 이은미 작가는 <터널>을 썼던 작가였습니다. 연출쪽은 잘 모르겠지만 <터널>은 재미있게 봤기때문에 이은미 작가의 홈드라마(?)도 기대해보겠습니다!
마지막 네번째, SBS 모범택시 - 4월예정작, 16부작
출연 : 이제훈, 이솜, 김의성 등 / 웹툰원작 / 연출 : 박준우 , 극본 : 오상호4
네이버웹툰에서 볼수 있는 19금 <모범택시>가 원작입니다.
comic.naver.com/webtoon/list.nhn?titleId=750579&weekday=
법으로 어쩌지 못하는 가해자들에게 피해자 대신 복수를 해주는 내용으로 통쾌한 복수 스토리가 예상됩니다.
저도 꽤나 복수관련한 드라마를 많이 보긴했는데, 소재가 참신해서 기대하는 드라마이도 합니다.
진짜 법을 우습게 하는 못된 범죄자들에게 복수해주는 서비스라니...이런걸 필요악...이라고 하는걸까요?
복수해주는 모범택시팀 VS 검사가 될것같은데....과연 이야기가 어떻게 풀어질지 궁금해집니다!
연출의 박준우PD는 시사교양 프로그램인 <그것이 알고싶다>와 <TV동물농장>의 연출경험이 있고, 드라마로는 <닥터탐정>이후 두번째 연출작품입니다.
극본의 오상호 작가가 영화 <조작된도시>에서 기획과 각본을 담당했다고 하니....꽤 괜찮은 대본일듯합니다.
티저영상만 봐도 액션이 넘쳐나고 사이다가 넘쳐날 복수대행 드라마일것같아서 벌써부터 첫방이 기대됩니다!!!
아직도 많은 2021년 드라마가 남아있지만 일단 상반기 드라마중에서 개인적으로 보고싶은 드라마들만 뽑아보았습니다.
방영예정으로 잡혀있기도 하고, 날짜가 나온 드라마도 있고...티저영상이 있는 드라마도 있고...
가지각색의 드라마들이지만....하나같이 전부 재미있어 보이기때문에 기대작으로 뽑았습니다!! ^^
제 바람대로 진짜 재미있는 드라마들이었으면 좋겠습니다ㅠㅠㅠㅠ 부디...용두사망이 되지않길ㅠㅠㅠㅠ
이상, 2021년 드라마 라인업 중 기대되는 작품들을 뽑아보았습니다!
여러분들은 어떤 드라마를 기대중이신가요? ^^
'review > 드라마'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국 드라마 오만과 편견 - 그 남자의 오만, 그 여자의 편견 (0) | 2021.01.04 |
---|---|
넷플릭스 일드 추천 - 오리지널 드라마 <아리스 인 보더랜드> (0) | 2021.01.04 |
드라마 닥터 프리즈너 - 악을 잡기 위해 악이 된 남자 (0) | 2021.01.02 |
암행어사 조선비밀수사단 , 새로운 드라마의 발견!! (0) | 2021.01.01 |
넷플릭스 중드 추천 - 밥만 먹고 게임만 하는 드라마? <전직고수> (0) | 2021.01.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