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드라마

tvN 드라마 보이스4 : 심판의 시간 새로운 파트너, 최악의 빌런으로 돌아오다!!

flow-away 2021. 7. 5. 19:29

tvN 드라마 보이스4 1화~4화까지의 스포가 포함되어있습니다.

스포를 원하지 않으신다면 잠시만 안전선 뒤로 물러나 주시길 바랍니다.

 

 

 

 

 

tvN 드라마 보이스4...정말 새로워진 모습으로 다시 돌아왔습니다.

솔직히 말하자면 저는 보이스 시즌1만 보고 그 뒤로는 조금 취향에 안맞는것같아서 놓았다가 이번에 시즌4가 시작되면서 다시 보기 시작했던 케이스입니다. 

 

저같은 분들, 아니면 아예 보이스4로 시작하시는 분들도 조금은 이해될 수 있도록 드라마 초반부에 설명이 되기도 하고, 주인공인 강권주의 뛰어난 청력으로 골든타임 내에 사건을 해결한다는 줄거리(?)만 알아도 보이스4를 보는것에는 무리가 없을듯하지만, 그래도 시즌1은 꼭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다른 시즌은 안보셔도, 꼭...시즌1은 봐주세요ㅠㅠㅠㅠ 우리 예쁜 쓰레기XX가 나옵니다...

배우는 아무런 죄가 없지만 그 놈은 죄가 많은 놈이예요ㅠㅠㅠㅎㅎㅎㅎㅎ

 

암튼, 이번에는 시즌4로 돌아온 tvN 드라마 보이스4의 1화 부분만 이야기할까 합니다.

지금까지 6화가 방송되었는데 이걸 다 이야기 하기에는 너무 길어질것같아서요^^;;

역시...드라마는 직접 보는게 제일 좋으니까요!!!

 

 

그럼 1화의 이야기..시작합니다!!

 

 

 

 

이번 보이스4의 주인공은 강권주 역할의 이하나 배우와 데릭 조 역할의 송승헌 배우입니다.

물론 전 시즌부터 출연했었던 다른 분들도 출연을 하시고 계시지만, 딱 주연만 보자면 이 두분이 아닐까 싶습니다. 당연시 이 시리즈의 완전한 주인공은 강권주이지만요^^ 

 

이번 보이스4에서는 색다른 빌런이 등장을 합니다. 

시즌1의 예쁜 쓰레기를 거쳐서 이번 시즌4에서는 강권주와 똑 닮은 얼굴을 한 빌런이 등장을 하죠!!

 

강권주의 꿈에서부터 등장하는 이 빌런은 정말 강권주와 어떤 사연이 있는 빌런일까요?

보이스4 1화를 보자마자 정말 최악의 빌런이라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똑 닮은 얼굴에 똑 닮은 능력까지!!...

 

보이스 시리즈 중에 가장 최악이자 최강의 빌런이 될것같은 이번 서커스맨 빌런.

 

과연 강권주와 서커스맨의 최후는 어떻게 될지....

끝이 나지 않기를 바라면서도 서커스맨의 최후가 궁금해지기도 해서 벌써부터 가슴이 떨려옵니다ㅠㅠㅠ

 

골든타임팀 콜팀 지령팀장 박은수 (손은서 배우)
맨 왼쪽 박중기 (김중기 배우), 맨 오른쪽 구광수 (송부건 배우)

보이스 시즌1부터 계속 등장하고 있는 우리의 출동대원팀들과 콜센터 팀원!!! 

마지막 사진 왼쪽부터 박중기 출동팀장, 강권주 센터장, 박은수 지령팀장, 구광수 형사!!!

정말 든든한 이 분들이 강권주 센터장을 도와서 수 많은 사건들을 해결했기때문에 초반부터 표창장을 받으며 등장합니다.

그리고 새로운 팀원들도 보이스4에 등장하게 됩니다.

새로운 팀원들은 4화부터 등장을 하는데 보이스1에 출연했었던 심대식 형사가 재등장을 하고, 새로운 콜센터의 해커(?)로 한우주가 등장합니다.

 

사실 비모도로 배경이 옮겨지면서 그 곳에 있던 콜센터 직원들 중에 예전 시리즈에 출연했었던 분들이 다시 등장하기도 합니다. 그래서 시리즈를 계속 봐왔던 분들이 보이스4를 본다면 정말 반가운 인물들이 많을듯합니다^^

 

데릭 조의 오른팔 채드 (한종훈 배우)

보이스4에서 새롭게 강권주 센터장과 공조를 하게 된 LAPD 갱전담반 팀장 데릭 조 경감.

LA에서 한국으로 도망친 마약카르텔의 2인자를 잡기 위해 한국으로 왔고, 한국 경찰들과 2인자를 잡게 됩니다. 하지만 서커스맨에게 하나밖에 없는 가족, 여동생을 잃게 되면서 강권주와 공조를 하게 됩니다.

 

자세한건 1화에서 확인을!!...조금 잔인해서 캡쳐는 못했어요ㅠㅠㅠㅠ 

전 시리즈들도 빌런들이 살인을 하는 과정이 잔인하긴 했지만 이번에는 좀더 잔인한게 도끼로 찍어내리니까ㅠㅠㅠㅠㅠ 유리심장인 저는 그 장면들만 봐도 심장이 벌렁벌렁...ㅠㅠㅠㅠ 그래도 재미있으니까 놓지는 못하는 보이스ㅠㅠㅠㅠ

 

강권주와 같은 얼굴로 범죄를 저지르고 다니는 서커스맨.

이하나 님이 1인 2역으로 연기를 하셨는데 진짜...완전 대박이었습니다.

솔직히 이런 드라마 소개하는 글에서 배우 본체에 대한 이야기는 안하려고 했는데, 이번에는 안할수가 없었어요ㅠㅠㅠ 이렇게 연기를 잘하는데 어떻게 안합니까ㅠㅠㅠㅠㅠㅠ

 

이하나 배우가 이렇게나 범죄자? 사이코패스? 역할이 잘 어울릴줄은 몰랐습니다ㅠㅠㅠㅠ

다음에 정말 각잡고 완전 악역으로 나오는 드라마나 영화 한번 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제가 봤었던 이하나 배우님은 그런 이미지가 전혀 없었어서 이번 연기가 정말 충격으로 다가왔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

 

 

이번 tvN 드라마 보이스4의 중심적인 내용은 아마도 강권주 VS 서커스맨이 될것같습니다.

아니 근데...똑같은 능력...아니 어쩌면 지금의 강권주보다는 더 발달된 능력을 가진 서커스맨을 어떻게 감당해야할까요?

 

이런 도발적인(?) 살인예고 메일까지 보내면서 강권주와 같은 능력이 있다는걸 알리고, 또 그걸 이용해서 범죄를 저지르는 빌런인데....와..진짜 강권주가 정줄 놓지 않는게 대단할 지경입니다.

 

뭐, 쭉쭉 보다보면 그 얼굴은 강권주와 닮은 얼굴이 아니라 만들어진 얼굴이라는것이 밝혀지긴 하지만...

그렇다면 왜? 무엇을 위해 강권주와 같은 얼굴로 나타난거지? 단지 같은 능력이라는걸 더 믿게 하려고?...

진짜 이번 빌런은 가장 최악인 빌런이 될것같다는게 저의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강권주와 데릭 조는 이 서커스맨의 정체를 밝혀낼 수 있을까요? 잡을 수 있을까요?

 

이제 6화까지 방송이 되면서 어느정도 서커스맨의 정체가 밝혀지고 있기는 하지만, 헷갈리는 부분들이 아직은 남아있는것같습니다. 

 

풀려야할 부분들이 아직 많이 남은 보이스4 : 심판의 시간

...앞으로 어떤 전개가 될지 정말 궁금해집니다!!!

 

 

 

 

tvN 드라마 보이스4 : 심판의 시간은 6월 18일 첫방송을 시작으로 7월 5일 현재 6화까지 방송이 되었고,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밤 10시 50분에 방송이 됩니다.

 

3.1% 시작한 시청률이 6화에서 3.9% 찍으면서 조금씩 시청률도 올라가고 있기때문에 앞으로 어디까지 올라갈지 궁금해지기도 합니다^^

 

 

 

새로운 파트너와 최악의 빌런으로 돌아온 보이스4 : 심판의 시간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