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드라마

헴록 그로브 - 빌 스카스가드가 출연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flow-away 2021. 4. 29. 17:44

드라마 소개는 특별한 스포일러 없이 감상만 이야기합니다! 

 

 

 

 

저의 특성이 배우 하나에 꽂히면 그 배우가 나왔던 필모들을 파고들기 시작하는건데...

이번에는 또 스웨덴 배우 빌 스카스가드에 꽂혔습니다.

진짜 여러가지 덕질을 하고 있으면 꼬리에 꼬리를 물어서 다시 또 덕질하게 되요ㅋㅋㅋㅋ

역시...휴덕은 있지만 탈덕은 없다는게 꼭 특정한 덕질 상대를 뜻하는건 아닌가봅니다.

 

어렸을때부터 덕후였으니...평생을 덕후로 살아갈 운명인가봅니다ㅎㅎㅎㅎ

 

 

암튼, 이번에는 빌 스카스가드,,,에고..이름 외우는것도 한참걸렸습니다.

(스카스가드라는 성이 자꾸 헷갈리더라구요...오타가 날수도 있는데..그건 좀 양해부탁드립니다^^)

 

영화중에서는 "그것(IT)"이라는 공포영화가 있는데 그건...좀 마음의 정리를 하고 봐야할 장르라서..조금 미뤄두고 있습니다. 특별히 삐에로에 대해 공포감이 더 느껴진다거나 그런건 없는데 유독 그쪽 장르에는 조금 약해서...^^;;

 

영화가 2편까지 있던데, 한꺼번에 봐야할것같아서 적당한 시간대를 고르고 있는 중입니다.

저녁에 봐서는 안될 작품같으니까요ㅋㅋㅋㅋㅋ

 

드라마 중에서는 이번에 소개할 "헴록 그로브"라는 드라마가 빌 스카스가드의 첫 드라마인데, 꽤 흥미있는 주제라고 생각했습니다. 저는 넷플릭스에서 그저 소개만 보고 살인사건을 풀어가는 뭐, 그런 탐정? 경찰? 이런 쪽의 드라마인줄 알았는데...그것이 아니었습니다. 완전 다른 이야기였어요!!!

 

 

헴록 그로브는 작은 마을의 이름입니다. 펜실베니아에 있는 이 마을 안에서 벌어지는 사건들의 진실을 쫒아가는 그런 내용인데, 이게 또 간단한 문제가 아니더라구요.

막 뱀파이어에 늑대인간에 용에...와..진짜 저의 장르예상을 뛰어넘는 그런 장르의 드라마였습니다.

 

아니...이랬잖아요...그런 설정의 인물들이 나온다는 말은 없었잖아요ㅠㅠㅠㅠ 악마라고 해서 그 살안마를 악마라고 부르는줄 알았잖아요ㅠㅠㅠㅋㅋㅋㅋㅋ 

청불인것도 진짜 살인하는 방식이나 그걸 풀어내는것들이 잔인해서 그런줄 알았는데...

이렇게 뒷통수를 맞다니.....뭐..저 혼자서 이렇게 뒷통수 맞은 기분일수도 있습니다. 원래 충동적으로 드라마 소개만 보고 시작하는 경우가 많아서ㅋㅋㅋㅋ 

 

출연자들만 보고 내용이 뭔지도 모르고 드라마 보는 경우도 많구요. 그래서 그 드라마나 영화에 반전이 많으면 혼자 흥분하고 막 그럽니다ㅋㅋㅋㅋㅋ 참...단순하죠?ㅋㅋㅋㅋㅋ

 

그래서 이번 헴록 그로브도 아무런 정보 없이 시작했기때문에 설정에 조금 놀랐습니다^^

 

 

이 두 남정네가 헴록 그로브의 주인공입니다. 로만 갓프리 역할의 빌 스카스가드 와 피터 루만식(넷플릭스 번역에서는 루만섹으로 나오던...)역할의 랜던 리부아론!

둘다 잘생기고 훤칠해서 아주 눈이 호강합니다ㅋㅋㅋㅋ

특히 저는 빌 스카스가드가 목표?였기때문에 그가 어떤 행동을 하던 완전 좋을수밖에 없습니다ㅋㅋㅋㅋ

 

근데 또 여기서 더 넘어가는 설정이...

 

헴록 그로브 마을에서 완전 부자! 기업을 이끌고 있는 갓프리 회사의 상속자!!! 

키도 크고 잘생기고, 여동생한테 따뜻한 로만인데 거기다 돈도 많아요ㅠㅠㅠㅋㅋㅋㅋㅋㅋ

 

앞으로 어떻게 진행이 될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무언가를 물려받을게 있다는건...참...좋은겁니다^^

 

 

 

헴록 그로브에서는 피터네 말고도 갓프리 집안이 주요 인물들이긴 해서 한번 소개할 겸 가지고 와봤습니다.

사촌인 리서 갓프리. 로만의 어머니인 올리바이 갓프리, 리서의 아버지인 노만 갓프리, 갓프리 회사에서 일하고 있는 의사 요한 프라이스, 그리고...마지막으로 로만의 동생인 셀리 갓프리.

 

참...여러가지로 많이 복잡하긴 한 집안인데, 이걸 풀어가는게 이 드라마의 한 축을 담당하고 있기때문에 많은걸 이야기할수 없습니다...그리고..지금 저도 이제 시즌1 초반을 시작했기때문에 잘 모르기도 하구요..ㅎㅎ

스포할래도 뭔 내용인지 아직 감도 안잡혀서 할수가 없습니다ㅋㅋㅋㅋㅋㅋ

 

지금 말할수있는건...리서가 임신을 했는데 리서말로는 천사를 봤답니다. 처녀인데 임신을 했어요!!....

이게 도대체 무슨일인건가요!!!???...진짜...헴록 그로브는 어떤 마을인겁니까...종잡을수가없어요.

 

 

 

헴록 그로브를 보다가 스포를 피해서 살짝 저도 검색을 해봤는데, 총 3개의 시즌이 있지만 점점 뒤로 갈수록 망작이 되어간다는 이야기들이 많은데...저는 뭐, 그런것도 잘보긴하니까ㅋㅋㅋ 그리고 빌 스카스가드가 나오는데 재미 좀 없으면 어떱니까....빌의 얼굴이 제일 재미있는데ㅎㅎㅎㅎ...근데 이러다가 빌이 막.....로만이 막....그러는건 아니겠죠?

 

미국드라마들 중에서 주인공들이 막 잘못되고 그런 경우가 많아서 방심할수가 없어요...

 

 

 

2013년에 시작된 드라마를 2021년에 보고 있고, 순전히 빌때문에 시작했던 드라마지만 조금씩 흥미진진해지고 있기때문에 아마도 끝까지 보게 될 드라마일것같습니다.

 

아무리 노잼이라고 해도 결말이 궁금해서 시즌3끝까지 보게 될것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

 

청불이고 조금 징그러운 장면들이 많기도 하고, 배우 하나때문에 보게 된 드라마라서 추천은 하지 못하지만, 이런 드라마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중에 있다는건 소개하고 싶었습니다.

 

그리고 혹시나 빌 스카스가드의 신생 팬이 되셨는데 필모를 고르고 계시다면...이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구요^^

 

 

내용은 둘째치고 빌의 영상화보집이라는 소리도 듣는 드라마니까 비주얼적으로는 최고일듯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