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예능&다큐 etc

넷플릭스 퀴어아이 - 새로운 시작을 위한 5명의 남자들이 온다!

flow-away 2021. 1. 8. 11:43

정말 우연하게 퀴어아이에 대한 글을 보았고...그래서 호기심으로 시작했습니다.

원래 그런 메이크오버 프로그램을 좋아하기도 했고...저는 할수 없는거라서 대리만족?이 크기도했고..

옛날에 우리나라도 막 집고쳐주고, 일반인들 메이크오버해주고 하는 프로그램들 있었잖아요?

그런 프로그램 비슷하지만....퀴어아이는 조금 다른 점이 있었습니다.

 

이런 취지가 확실하게 보이는 프로그램이었거든요. 저도 처음엔 그냥 전문가들이 옷 좀 봐주고, 머리 좀 손질해주고 하는 프로그램인 줄 알았는데...그런 눈에 보이는 것들만 메이크오버해주는게 아니었더라구요.

자신감과 자존감을 불어넣어주고, 그 사람이 새로운 인생을 시작할수 있게 도와주는 프로그램이었습니다.

저도 보면서 눈물 흘렸던 회차들도 있어서ㅠㅠㅠㅠ 진짜 보길 잘한 프로그램인것같아요ㅠㅠㅠㅠ

 

이쯤에서 살짝...시즌5의 예고편을 놓고갑니다'

 

youtu.be/NrQVkTe3tHY

잔망넘치고 귀엽고 사랑스러운 이 다섯명의 게이들이 신청자들의 사연을 듣고 그 사람을 바꿔주기 위해 노력합니다.

그 과정에서 신청자들에게 해주는 말 한마디 한마디가 너무 좋았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

저도 자존감 떨어지는 사람이었는데...이런 사람들 만나면 진짜 조금이나마 자존감을 회복할수 있을것같은 느낌이 들기도 했구요. 물론 본인의 노력이 중요하겠지만....여기 출연했던 분들은 진짜 지금도 잘 살고 있을것같아서....

잃어버렸던 무언가들을 찾아서 다시는 뒤로 물러서지않을 용기를 주는것같은 느낌이었습니다ㅠㅠㅠㅠ

 

다섯명의 남자들은 각자 담당하고 있는 부분들이 있었습니다.

 

안토니는 음식 및 와인, 탠은 패션, 카리모는 문화, 바비는 디자인, 조너선은 외모관리.

 

일의 효율성?을 위해서 각자 담당을 정했고, 그 분야의 프로들이지만 기본적으로 이들이 제일 좋았던건....

신청자에게 맞는 솔루션을 주고, 위로도 해주면서 자신감을 불어넣어주는 모습들이었습니다.

그 사람의 고통에 공감해주고, 성공했을땐 같이 기뻐해주고 눈물흘려주고 다같이 포옹도 하면서 그 누구보다 신청자들의 한발자국을 응원해주는 사람들이라고 느꼈습니다.

 

그렇다고 그렇게 무겁기만 한 분위기는 또 아닌게...멤버들이 진짜 잔망잔망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액션 좋은건 두말할것도 없고, 공감을 잘해주면서 귀여운 모습들도 보이니까 보는 저는 그저 기분이 좋아지기도 했습니다ㅋㅋㅋㅋㅋ 어쩜 이렇게 쿵짝들이 잘맞는지ㅋㅋㅋㅋㅋㅋㅋㅋ

 

표정만 봐도 행복하지않습니까?ㅋㅋㅋㅋㅋㅋ 진짜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운 5명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아직 시즌5밖에보지 못했지만 제일 좋았던 에피소드는 시즌5의 첫번째 에피소드였습니다.

 

교회의 목사님이었는데...그 분을 메이크오버하는 이야기였죠. 교회다니는 분들이 신청을 했구요.

그런데...이 목사님이...게이...동성애자였습니다. 그 사실에 본인이 제일 힘들어했었죠. 교회, 동성애자......

참 많이 힘들었을 인생이었지만 필라델피아에 이사오고 나서 새로운 교회에서 새로운 시작을 했습니다.

목사님의 힘들었던 인생을 공감해주고 자신감을 불어넣어주는데...그게 왤케 눈물이나던지ㅠㅠㅠㅠㅠㅠ

그 교회의 신도분들도 너무 좋은분들이 많아서ㅠㅠㅠㅠ 진짜 마음 따뜻해졌습니다ㅠㅠㅠㅠㅠ

 

이건 일본편인데....다른 나라에도 가고 그런걸 보면, 혹시..우리나라에도?ㅋㅋㅋㅋㅋㅋㅋ

일본편도 재미있을것같아서 주말에 한번 달려보려구요. 이쪽은 조금 색다른 느낌일것같아서.

지금까지 미국내에서만 했었는데 처음으로 다른 나라에 간거고, 일본사람들의 반응도 궁금하고.

그리고 제가 아는 일본연예인도 나오더라구요. 잠깐 예고편 본게 다지만....미즈하라 키코에 와타나베 나오미에...

특히 화타나베 나오미는 한때 조금 관심가졌었던 사람이라서 출연하는게 더 궁금해집니다ㅋㅋㅋㅋㅋ

 

 

 

 

LOVE YOURSELF , 러브유어셀프....자신을 사랑하라는 말이 이렇게나 좋은 말이었는지 이제야 깨닫게 되었습니다.

정말 이 프로그램에서 가장 중요한 말인것같아요. 나 자신을 사랑하지않으면 그 누구도 사랑할수 없다는 말도 스쳐지나가고....ㅠㅠㅠㅠ 저한테도 딱 필요한 말이라서 더 와닿았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

 

 

안보셨던 분들이 계시다면, 한번 보시면 진짜 좋을 프로그램인것같습니다ㅠㅠㅠㅠㅠ

정말 추천합니다ㅠㅠㅠㅠㅠㅠ

 

 

이상, 넷플릭스 오리지널 예능 퀴어아이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