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배우들

20대 남자 배우들 중 군필은 누가 있을까요? -2편

flow-away 2021. 1. 21. 18:50

2편으로 돌아왔습니다!!!! 1편과 마찬가지로 20대 배우들 중 군필자들을 알아보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두 연기자 모두 아역에서 성인배우로 넘어가면서 군대에 다녀왔고, 그로 인해 더 깊어진 연기가 기대되는 연기자들입니다. ^^

 

그들의 작품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시작해볼까요? (ノ◕ヮ◕)ノ*:・゚✧

 

 

 

 

93년생 28세, 육군1사단 수색대대 병장 만기전역 "이현우"

 

많은 분들이 배우 이현우 하면 떠오를 작품이 바로 "태왕사신기"라고 대답할것같습니다.

청룡이었던 처로(이필립)의 아역이었고, 얼마 되지않는 분량이었지만 저 눈빛이...시청자들을 사로잡았습니다.

저도 이 드라마의 처로 아역으로 이현우 배우를 알게 되었구요. 참...눈빛이 좋았습니다!

저 눈빛 한번으로 저의 최애캐는 처로가 되었었죠ㅋㅋㅋㅋㅋㅋㅋ 게다가 성인역이었던 이필립 배우도 좋았었기에ㅋㅋㅋㅋㅋ 가끔도 이 장면을 찾아보곤 하는데, 볼 때마다 눈빛에 놀라곤 합니다..^^

 

그리고 폭풍성장한 이현우 배우를 다시 만나게 해준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 입니다.

이 영화에서 이현우는 북한간첩 "리해진"역을 맡아서 원류환(김수현)과 호흡을 맞췄습니다ㅋㅋㅋㅋ

아니, 싸울때는 진짜 앞뒤안보고 폭풍액션을 하는데....원류환 앞에만 가면 소녀처럼 변하던 리해진을 잊을수가 없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날 기억해줬어"..라니...ㅋㅋㅋㅋ 어쩜 이렇게 귀여운 간첩이 다 있답니까ㅠㅠㅠㅠㅠ 이렇게 귀여웠는데ㅠㅠㅠㅠㅠ 마지막에 그렇게 끝나다니요ㅠㅠㅠㅠㅠ 

 

군입대 마지막 작품이었던 tvN 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의 강한결입니다.

대한민국 최고의 밴드 '크루드플레이'의 원년멤버였지만 탈퇴후 천재작곡가 K로 알려진...명실상부 최고의 프로듀서 역할이었습니다. 본인이 마음에 들지않는다면 가차없이 독설을 날리고 녹음을 뒤엎어버리기도 해서 제대로된 연애는 꿈도 못꾸는 인물이지만...그의 앞에 "소림"(박수영)이 나타나고, 잔잔했던(?) 그의 일상은 흔들리기 시작합니다.

어린애한테 휘둘리기 싫어서 뻣대보기도 하지만....이미 소림에게 빠져버리고 말죠ㅋㅋㅋㅋㅋㅋ 

 

그동안 만화원작의 영화나 드라마에 출연을 많이 했던 이현우 배우라서 식상할까 걱정했는데....그저 기우였습니다. 너무나 잘 표현된 강한결에 빠져들었거든요ㅠㅠㅠ

제가 원작(만화)은 보지 못했어도 일본에서 영화로 나왔던건 몇번이나 봤었는데, 그 영화와는 다른 매력의 강한결을 볼수 있어서 좋았습니다ㅠㅠㅠㅠ 

 

시청률은 좋지않았지만, 드라마자체는 재미있었으니 한번 보시는것도 괜찮을것같습니다.

취향에 맞는다면 재미있을 드라마니까요^^ 그리고 티빙에서 스페셜로 미니콘서트 한 영상도 있으니 함께 봐주세요ㅋㅋㅋㅋㅋㅋㅋ 가볍게 토크도 하고 노래도 부르는 그야말로 미니콘서트입니다^^

 

2018년 2월에 입대해서 2019년 10월에 제대하고, 지금은 아마도 영화를 찍고 있는중으로 알고 있습니다.

앞으로 개봉할 영화 두 작품에 캐스팅되서 열일하고 있는 중입니다!! 

 

윤제균 감독님의 작품인 "영웅"에 유동하 역할로 들어갔고, 이미 촬영은 다 끝내고 2021년 개봉만 앞두고 있습니다.

그리고 또 하나는 이병헌 감독님의 작품인 "드림" 이라는 영화인데 아직 촬영중인건지 시작도 안했는지 정보가 없어서 알수 없지만, 2022년 개봉을 예정하고 있다고 하니..올해, 내년으로 이현우 배우를 스크린에서 볼수 있는 작품이 두개나 있어서 그저 좋습니다^^

 

욕심엔...드라마도 하나 찍어줬으면 좋겠는데....요즘 시국이 시국인지라...열일하기에는 조금 무리가 있을까요ㅠㅠㅠㅠ 드라마에 나오는 이현우 배우가 보고싶은데ㅠㅠㅠㅠ 좋은 역이 있다면...부디..드라마쪽도 해줬으면 좋겠습니다ㅠㅠㅠ

 

 

 

 

98년생 22세, 대한민국 해군 병장 만기전역 "강이석"

 

제가 강이석 배우를 처음 보게 된 tvN 드라마 "크리미널 마인드"였습니다. 주인공인 김현준(이준기)의 아역으로 나왔었고, 짧게 나왔었지만 괜찮은 연기를 보여주어서 눈길이 갔었던 배우였습니다. 근데...이 다음에 "미스터션샤인" 어린 고종을 이후로 군대에 가버리다니ㄷㄷㄷㄷ 완전 빠른 결정이었어요. 20살 되자마자 군입대한것같은데...

 

2018년 5월에 군입대하고 2020년 3월에 만기전역했으니...그것도 해군을!!!!

근데 입대한다는 뉴스는 있는데 제대했다는 뉴스가 없는건지ㅠㅠㅠㅠㅠㅠ 

 

아직 나이가 어려서 그런지 누군가의 어린시절 연기나 중고등학생으로 특별출연한 작품들이 많더라구요.

위의 사진들은 SBS "수상한 가정부"에서 왕따가해자로 특출했었는다는데 아마도 주인공네 가족의 아들?을 왕따시킨것같은 느낌이었습니다. 저는 이 드라마를 안봐서...^^;;;; 나쁜놈 역할도 잘하는군요ㅋㅋㅋㅋ

 

근데....테이블 위에 어린이용 음료수(?) 있는건 조금 귀여웠어요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 작품은 SBS "못난이 주의보"에서 어린 공준수역을 맡았을때였습니다. 어른 공준수는 배우 임주환이었구요. 이 드라마 저도 재미있게 봤었는데, 본방으로 달린게 아니라 나중에 플랫폼에서 봤기때문에 어린시절은 거의 패스하고 봤어서...;;; 임주환 배우와 강소라 배우가 좋아서 봤던 작품이었던지라....;;; 이제부터는 아역부분도 제대로 봐야겠어요. 

 

언제 어디서 훌륭한 배우가 될 재목들이 나올지 모르니까요!!! 강이석 배우만 해도 이렇게 제가 다시 보게 될줄은 꿈에도 몰랐겠죠?.. 앞으로는 아역파트도 제대로 봐야겠습니다^^

 

마지막으로 tvN 군디컬 드라마라고 하는 "푸른거탑 리턴즈"에 특별출연했던 강이석 배우입니다.

군대를 가기전에 군인 역할을...그것도 미성년자 시절에!!ㅋㅋㅋㅋㅋㅋㅋ

장비보살 신병 역할로 나와서 꽤나 어지르고(?) 다닌것같은데...한번 제대로 보고싶어지네요ㅋㅋㅋㅋㅋ 이것도 유튜브에서 영상 찾은거라서....티빙에 있겠죠? 포스팅 하고 다시 한번 봐야겠습니다ㅋㅋㅋㅋㅋㅋ

 

이제 제대를 하고 22살의 연기자로 다시 돌아왔으니 다음 작품이 어떤것이 될지 기대가 됩니다.

혹시 연기를 그만둔건 아니겠죠?ㅠㅠㅠㅠㅠ 2018년 이후로 필모그래피가 끊겨있어서ㅠㅠㅠㅠ

이제 다시 연기를 하지않을건지...아직 짝이 될 작품을 못만난건지...얼른 드라마나 영화에서 볼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이런 계기로 새로운 연기자를 알았는데, 앞으로의 필모가 없다는건 너무 슬퍼요ㅠㅠㅠㅠㅠㅠ

성인이 된 후에 어떤 연기를 할지 궁금한데....부디..좋은 작품으로 다시 만났으면 좋겠습니다!!!!

 

 

 

 

이 외에도 한명이 더 있긴 했는데 아직 군복무 중(?)인 상태이고....1월 25일에 미복귀전역 예정이긴 하지만....

배우일도 하고 있지만 본업은 아이돌이기때문에....애매(?)해서 넣지는 않았습니다.

 

그 연기자는 바로 도경수! 인기아이돌 엑소EXO의 D.O.입니다.

필모도 좋고 추천할 드라마도 많았고, 전역후에도 20대인건 조건에 맞지만....아직 전역 전이기도 해서...

눈물을 머금고 리스트에서 뺄수밖에 없었습니다ㅠㅠㅠㅠㅠ

 

 

25일....앞으로 4일...뒤에 뵙겠습니다ㅋㅋㅋ 예고제입니다ㅋㅋㅋㅋㅋㅋ

배우 도경수가 전역하는 날...그날 아주 특집으로 달려야겠어요ㅋㅋㅋ 한을 풀어버려!!ㅋㅋㅋㅋㅋ

 

도경수 배우 특집도 기대해주세요~~

빡쎄게 준비해서 돌아오겠습니다 ヽ(✿゚▽゚)ノ

 

 

 

 

 

 

이상, 20대 남자 배우 군필들을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