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배우들

군필 배우로 돌아왔다! 배우 도경수의 필모를 알아볼까요?

flow-away 2021. 1. 25. 19:36

 

 

 

저번 20대 군필 배우들을 알아볼때 아직 전역전이라서 미뤄뒀었던 그 배우의 특집으로 돌아왔습니다!!

 

2021년 1월 25일, 육군수도기계화보병사단 병장(취사병) 만기전역!!! 축하합니다!!

 

바로 배우 도경수! 데뷔는 아이돌 EXO엑소가 먼저긴 하지만 저는 연기하는 도경수의 모습을 보고 좋아하기 시작했기때문에 배우라는 인식이 더 강한편이긴 한데....아이돌로 무대에 선 디오도 좋아합니다^^

 

말하거나 연기할때의 목소리도 좋은데 솔직히...노래도 해야하는 목소리이기때문에 아이돌...놓을수 없죠!!

그래도, 오늘은 배우 도경수의 필모를 알아보는 날이니까...배우에 집중해보겠습니다.

 

배역에 대한 이야기를 하지만 드라마자체에 대한 스포가 있을수 있습니다.

 

 

 

 

먼저 제가 배우 도경수를 만났던 작품에 대해 이야기해보겠습니다. 제일 기억에 남거든요^^

 

 

 

바로 2014년 작품 "괜찮아, 사랑이야"에서 한강우 역할로 나왔던 때였습니다.

사실, 이 드라마는 한참 뒤에나 제대로 봤던 드라마였기때문에 14년에 본방으로 본게 아니어서, 정확하게 언제봤는지는 기억이 나질 않지만 암튼 조인성배우때문에 봤던 드라마로 기억됩니다. 이젠...도경수때문에 복습하지만요^^;;

 

도경수가 연기한 한강우는 비밀(?)을 품고 있는 역할이었고 그 비밀이 4화 엔딩에서 밝혀지면서 반전의 효과를 주었습니다. 꽤나 임팩트있었던 역할이라서 지금도 기억하고 있고, 이때가 연기 처음이라고 했는데 처음치고는 어려운 역할을 잘 소화해내서 인상이 좋게 남았었습니다. 

 

드라마 자체도 괜찮기때문에 혹시라도 망설이시는 분들에게 적극! 추천하고 싶습니다!

정말 괜찮아요!! 너무 좋은 드라마였습니다. 눈물 콧물 쏙 빼면서 즐거운 드라마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두번째는 본방 챙겨가며 봤었던 2018년 tvN 드라마 "백일의 낭군님" 입니다.

 

 

 

한 나라의 세자(이율)이지만 어쩌다 보니 기억상실 산골 원득이가 되서 홍심(남지현)과 혼인하여 살게되는...

그리고 두 사람이 사랑하게 되는..이야기를 그린 드라마입니다. 아주 귀엽습니다. 

꼬마신랑이랑 꼬마신부가 나옵니다ㅋㅋㅋ 아무짝에도 쓸모없는 원득이도 귀엽긴 하지만...역시나 남자는 세자!! 권력을 쥐고 있으면 더 멋있어지니까...원득이가 이율이 되는 순간부터 완전 멋있어집니다...뭐...원득이일때도 멋있긴 하지만 원득이는 귀염귀염한 매력이 더 컸기때문에...^^;;;

 

 

심부름의뢰(?)받고 차려입긴 했는데...너무 잘어울려서ㅠㅠㅠㅠ
홍심이랑 썸타는 중?...간질간질합니다^^
옆에 세자빈은 배우 "한소희" 하지만...세자빈은!!!!

 

꼬질꼬질 원득이에서 잘 차려입은 양반자제같은 폼을 하면 정말 더 잘생겨지는 원득이ㅋㅋㅋㅋㅋㅋ

그런 원득이가 세자라니!!! 왕이 될 사람이라니!!!...세상에....궁에 들어가서는 한껏 불편한 마음만 가득하지만 세자옷(?)입은 이율이 너무나 멋있었기때문에 좋았습니다ㅠㅠㅠㅠㅠ 사실 궁에는 홍심이가 없어서 외로웠을 이율이었지만...누구보다 궁에 잘어울리는 미모였기때문에 이율도 놓칠수가 없었습니다ㅠㅠㅠㅠㅠㅠ

 

 

손가락 사이에 피도....눈빛도...살짝 기울어진 활도 전부 좋았습니다ㅠㅠ

 

사실...원득일때 이렇게 틈틈이 세자시절 버릇(?)나오면서 멋있어지는것도 좋았어요. 기억은 없지만 자꾸 불편하다 하는거나, 몸짓이나 말투 자체가 세자의 그것이었기때문에ㅋㅋㅋㅋ 마을에선 완전 쓸모없는 남자 취급받았지만 우리 원득이는 얼굴이 잘났으니까 괜찮습니다!!ㅋㅋㅋㅋㅋㅋ

 

"백일의 낭군님"은 본방 당시에 월화드라마로는 시청률 최고치를 찍으면서 대박난 드라마이기도 해서 많이들 보셨겠지만, 아직 안 보신 분들이 있다면...추천합니다!

 

당신의 지친 일상을 달래줄 귀염뽀짝 케미가 눈 앞에 펼쳐집니다(. ❛ ᴗ ❛.)

 

그리고 이건....백일의 낭군님 영상모음집입니다ㅋㅋㅋ 보신 분들에겐 추억을...아직 안보신 분들에겐 새로움을 안겨드릴 영상 두개 업어왔습니다. 출처는 유튜브 공식 채널입니다^^

 

youtu.be/5qMEbncYhqM

 

youtu.be/huhUrBkTMG0

 

이후로는 그저 배우 도경수의 필모를 살펴보고, 때마침 개봉하는 영화들을 보러다녔었죠.

그리고 덕질 타이밍이 잘 맞았던건지...배우 떡밥에 아이돌 떡밥에 정신을 못차렸었습니다ㅋㅋㅋㅋㅋ

 

 

탭댄스하나는 기가막힌 로기수
저 뒤로 보이는 강아지가 뭉치!

 

비슷한 시기에 개봉했었던 "스윙키즈"와 "언더독"은 제가 도경수 배우를 보러 영화관에 갔었던 첫 영화들이었습니다. 

그 전에 개봉했던 영화들은 극장까지 가서 보지 못했기때문에, 이 두 영화는 꼭 보러가고 말리라 결심했었거든요ㅋㅋㅋㅋ 저는 두 영화 모두 재미있게 봤었습니다. 특히 "언더독"은 애니메이션이었고, 성우로 출연했었던 작품이라서 오래 기억에 남을것같아요. 이때 주인공 강아지의 얼굴이랑 도경수의 얼굴이랑 닮아서 더 싱크로율이 높지않았나 생각해봅니다ㅋㅋㅋㅋㅋㅋㅋ 뭉치 귀여웠는데ㅋㅋㅋㅋㅋㅋㅋ

 

"스윙키즈"가 시작은 아니었지만 필모알아보고 있으니 머리 숱 얼마없는 역할들이 많았더라구요ㅋㅋㅋㅋㅋ

군인역할이나, 일반인인데 머리가 짧다거나...밤톨같아서 귀엽긴 했습니다^^

 

 

신과 함께 "관심병사" 원일병
왼쪽 위 첫번째는 영화 "7번방" , 윗줄 나머지는 영화 "카트", 아랫줄 세장은 영화 "형"

 

아이돌 활동도 있었는데 참으로 열일했던 배우 도경수의 필모를 사진으로 정리하다보니 끝이 없을것같아서...짧게 줄여봤습니다.^^

이 외에도 들어가지 못한 필모들이 많은데, 나머지 작품들은 "도경수"에서 확인 해보시길 바랍니다..진짜 너무 일을 열심히해서 한도끝도 없어요ㅠㅠㅠㅠㅠㅠ

 

눈빛도 좋고 연기도 잘하고 목소리까지 좋은 우리 배우 도경수의 열일을 앞으로도 응원합니다.

벌써 들어갈 작품이 정해져있더라구요, 영화 "더 문"(가제). 배우 설경구님과 함께 캐스팅이 된 상태라는데....어떤 영화일지,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마지막으로 특별출연이었지만 사이코패스 연기가 좋았던 드라마 "너를 기억해" 이준영 연기 모습을 업어왔습니다.

이때 진짜 서늘한 사이코패스연기를 잘했어서 다음에 각잡고 그런 연기 한번 했으면 좋겠습니다.

미친놈 역할 의외로 잘어울릴것같아요ㅋㅋㅋㅋ 반듯한데 돌아버린 그런 연기ㅋㅋㅋㅋㅋㅋㅋ

 

youtu.be/_0X8OL60YeQ

 

그리고...정말 마지막으로...이제 다시 머리 길러줬으면 해서...아이돌때의 모습도 잠시 넣어봤습니다.

머리가 짧든 길든 다 잘어울리긴 하지만...짧은 머리는 오래봤으니까 이제 다시 머리 긴 모습도 보고싶거든요^^

 

 

키 큰 동생(엑소 세훈)한테 안겨있는(?) 쨔근 경수가 귀여워서ㅠㅠㅠㅠㅠㅠ

 

 

 

 

이상, 군필자로 돌아온 배우 도경수의 필모를 알아보았습니다!

도경수의 배우 활동도, 아이돌 활동도 응원합니다(ノ◕ヮ◕)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