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배우들

20대 남자 배우들 중 군필은 누가 있을까요? -1편

flow-away 2021. 1. 20. 18:02

대한민국 남자라면 빠짐없이 가야하는 군대! 가수, 배우할것없이 연예인들은 거의 20대 후반까지 미루고 미루다가 군대가는 사람들이 많은데, 그걸 20대 초중반에 해결해버린 배우들도 있습니다!

 

 

오늘은 20대지만 군대를 다녀온, 군필 배우들을 알아볼까 합니다.

이 분들이 잘났고, 지금 군대가는...혹은 미뤄두는 사람들이 못났다는게 아닙니다.

때 되면 다 가는 군대고 언제든 시기 맞춰다녀오면 그만아니겠습니까? 어딘가의 누구처럼만 안되면 되죠!!!

 

지금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배우들 중에서 찾아보았습니다.

혹시나 제 서치능력이 부족해서 20대 군필 배우가 더 있는데 포함이 안되었다면...죄송합니다ㅠㅠㅠㅠ

 

나이순으로 정렬해보았습니다. 대표작 하나씩 추천합니다^^ 그러므로 스압이 예상됩니다!

 

 

 

 

91년생 29세, 제2군단 군사경찰단 특수임무대 만기전역 "박형식" 

 

따끈따끈한 2021년 1월 전역입니다ㅋㅋㅋㅋㅋ 2019년부터 2021년까지 군복무를 했구요, 1월4일에 미복귀전역을 하였습니다. 

아직 29살이라 20대 맞죠?ㅋㅋㅋㅋㅋ 아직 복귀작은 미정이지만 앞으로 어떤 작품을 하게 될지 기대가 됩니다.

 

군입대하기 전까지 여러 드라마를 찍으면서 아주 큰 인상을 남겼던 박형식 배우는 저에겐 "힘쎈여자 도봉순"의 안민혁으로 기억에 남았습니다. 그 긴 기럭지와 잘생긴 얼굴을 뽐내며 박보영 배우와 귀욤케미를 뿜뿜했던!!!ㅋㅋㅋ

그래서 배우 박형식의 추천작은 JTBC드라마 "힘쎈여자 도봉순" 입니다!

 

기럭지 좀 보세요ㅠㅠㅠㅠ

안민혁은 주변에 적이 많은 남자입니다. 재벌 아버지(혼외자식이지만...)의 밑에서 일하기 보다 자신의 회사를 차려서 성공한 사람이기도 하구요. 그러나 적이 많으니 협박과 신변위협은 일상이었습니다. 그래서 우연히 힘을 쓰는 봉순을 보고 자신의 보디가드로 채용하게 됩니다. 그러면서..점점 서로에게 이끌리는..뭐 그런!ㅋㅋㅋㅋㅋ

 

박보영 배우님은 진짜 사랑스럽고 귀여운데 이 드라마에서 정점을 찍었던 느낌이었고, 안민혁과 도봉순의 케미 또한 드라마의 볼거리중 하나였습니다. 남여간의 이상적인 키차이를 보여주는 커플이었어요ㅠㅠㅠㅎㅎㅎㅎ

 

이렇게 말이죠ㅠㅠㅠ 안민혁은 길쭉길쭉하고, 도봉순은 아담아담하고...그야말로 천생연분인 커플아니겠습니까ㅠㅠ

드라마 자체도 나름 재미있었습니다. 물론...조금 발암인 캐릭터들이 많이 등장해서 스트레스가 좀 있긴하지만, 민혁봉순 커플만 봐도 배부르고 눈이 좋아지는 느낌이 들어서 그런 스트레스는 금방 사라지게됩니다^^

 

속눈썹까지 완벽한 남자ㅠㅠㅠ

그리고...남주가 이런 비주얼인데 안볼수가 있습니까ㅠㅠ 당장에 봐야지ㅠㅠㅠㅠ

아기병사가 쑥쑥 커서 이런 로맨틱코미디 드라마도 찍고...진짜 군대 갔다오니 이제 더이상은 아기병사가 아니지만요!

어엿한 군필자가 되어서 다시 돌아왔습니다!!! 어떤 작품이 복귀작이 될지 벌써부터 기다려집니다ㅋㅋㅋㅋ

 

두개의 빛 - 릴루미노

그리고 저도 아직 못본 필모그래피중에 하나지만 영화 "배심원"과 유튜브 30분분량의 영화 "두개의 빛 - 릴루미노"도 있습니다. 박형식 배우를 좋아한다면 꼭 봐야할 필모인것같은데...저도 한번 도전해보려구요!!

"두개의 빛 - 릴루미노"는 전에 한번 봤었던 영화였는데, 이번에 다시 한번 보고싶은 마음이 생겼습니다. 이 영화에서 박형식 배우가 매우 청순(?)하게 나오고 시각장애인 역할을 잘 소화했었거든요. 그래서 다시 한번 보고싶어졌습니다.

또 "배심원"은 언젠가 봐야지 봐야지 하다가 지금까지 왔네요. 빨리 봐야겠어요^^

 

 

그럼...마지막으로 움직이는 박형식을 볼까요? 이 영상을 보고, 드라마를 보면서 복귀작을 기다립시다!!!!

 

youtu.be/iuUzj9HjSfs

 

 

 

 

 

93년생 27세, 육군 제27보병사단 병장 만기전역 "유승호"

 

youtu.be/MYK1I-NitQM

군입대하고 나서 육군홍보용으로 찍은 영상입니다. 이때 썸네일에서 보이듯이 조교로 복무중이었죠^^

2013년 돌연 군입대를 하고 2014년 12월 제대를 합니다. 아역배우가 성인배우로 넘어가기 전에 군입대를 해버리고, 그 덕분에 아역이미지를 조금이나마 벗을수 있어서 유승호 입장에서는 좋은 선택이었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제가 추천하는 유승호 배우의 작품은 MBC 드라마 "로봇이 아니야" 입니다.

긴 연기인생을 보내온 유 배우의 첫번째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이기도 하고, 그래서 새로운 모습도 많이 보여줬던 드라마였습니다. 유 배우가 맡은 역할은 희귀병인 <인간알러지>를 가지고 있는 "김민규" 라는 인물입니다.

 

인간알러지는 인간과 닿으면 호흡곤란 및 피부에 반응이 오고 심해지면 죽을 수도 있는 신종불치병입니다. 

그래서 김민규는 집안에서 혼자 지내야했고, 삼단봉을 들고 다니며 항상 주변을 경계해야했습니다.

다행히(?) 부모님이 물려주신 재산과 본인의 능력으로 먹고 놀아도 될만큼의 재산을 쌓아둔 남자이기도 합니다ㅋㅋㅋ 중요한 부분이죠. 이런 알러지를 가지고 있는데 돈마져 없었다면....상상하기도 싫습니다...^^;;;

 

항상 가지고 다니는 삼단봉. 그래서 별명도 삼단봉

그런 그가 인공지능 로봇 아지3를 만나게 됩니다. 처음엔 진짜 로봇이었죠. 그러나 작은 사고(?)로 인해 아지3의 모델인 조지아(채수빈)가 대신 로봇흉내를 내며 김민규의 집으로 들어가게 됩니다. 로봇인척 속이고 들어가서 그런지, 아님 아지3는 로봇이라고 머릿속에 박혀서 그런지 김민규는 조지아가 닿아도 알러지 반응을 일으키지 않았습니다.

 

물론, 지아는 그가 이런 알러지를 가지고 있는지 까맣게 모르는 상태였고, 그걸 알게 되자 그에게서 멀어집니다. 그건 좀 먼 후의 이야기이고...암튼....한 집에서 지내는 일은 평생을 혼자 살아가야 할지도 모른다고 생각했던 김민규의 마음을 움직이게 되는 작은 계기중의 하나였습니다. 과연 이 둘은 어떻게 될까요? ^^

 

이 드라마에서 귀엽고 발랄한 모습을 많이 보여주던 유승호 배우여서 추천합니다.

저도 처음엔 드라마 제목과 스토리에 조금 거부감(?)이 있었긴 한데, 드라마를 보시면 그 거부감은 싹 사라집니다.

이건 인간관계에 대한 심오함을 품고 있는 로코드라마입니다ㅎㅎㅎㅎ 많은 생각을 하게 되는 드라마죠.

드라마 보면서 내가 지아였다면? 민규였다면? 을 생각해보기도 했었습니다. 그런 재미도 있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맛보기 영상 하나 놓고갑니다~~

 

youtu.be/nML3P49b1Pk

 

또, 유승호 배우하면 사극이죠! 사극이 참 잘어울리는 배우중에 한명이라고 생각합니다. 발성도 좋아서 사극에 딱이예요!

그동안 아역부터 시작해서 수많은 사극에 참여했지만 그중에서 제일은 "무사 백동수" 와 "군주 - 가면의 주인" 이라고 생각합니다. 둘 다 내용은 둘째치고 비주얼이 끝내주는 드라마였거든요. 연기도 좋았구요^^

 

그 두 드라마의 이미지는 아니지만, 영화 "봉이 김선달" 과 "조선마술사"의 모습입니다. 둘다 전역하고 나서 찍은 작품들이라서 저도 관심있게 봤었는데....솔직히 말하자면 추천할 만한 그런 영화들은 아니었습니다..;;;; 유승호 배우의 비주얼만 남은 작품들이었어요ㅠㅠㅠㅠㅠㅠ 사극 비주얼이라서 봤지만..지금도 내용은 뭐였는지 기억이 잘...^^;;; 그래서 추천은 하지않겠습니다. 혹시 관심있으시면 그냥 시간 나실때 살짝 보시길...ㅎㅎㅎㅎㅎ

 

 

유승호 배우는 일찍 군대를 다녀왔기때문에 20대 초반부터 소처럼 일했던 배우입니다. 그래서 필모가 잘 쌓였구요.

최근 작품으로는 2020년에 종영한 tvN 드라마 "메모리스트"가 있습니다. 저도 아직 다 본 작품은 아니어서 추천작으로 올리지않았지만, 사이코메트리의 능력이 있는 형사 "동백"을 잘 표현한것같아서 남은 회차들이 기대되고 있습니다.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

 

그리고 다음 차기작은 어떤 작품이 될지 모르겠지만, 유승호 배우가 훨훨 잘 날아다닐수 있는(?) 역할이었으면 좋겠습니다. 사극이면 더 좋구요ㅋㅋㅋㅋ 현대극도 좋긴한데...사극, 특히 젊은 왕이나 비운의 세자 이런거 잘어울릴것같아서 계속 사극은 해줬으면 좋겠습니다...ヽ(✿゚▽゚)ノ

 

 

 

 

 

오늘은 20대 남자배우 중 군필 배우 2명을 집중 조명해보았습니다.

아직 남은 배우들은 2편에서 공개하며 드라마추천도 해보겠습니다!! 기대해주세요!!^^

 

군필이니 앞으로 소처럼 일할 그들을 기대해보겠습니다. 어떤 작품을 만나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벌써부터 두근두근합니다!!!! 연기 잘하는 배우들이니, 뭘해도 잘 어울리겠지만요~~(✿◕‿◕✿)

 

 

 

 

 

이상, 20대 남자 배우중 군필 배우들을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