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예능&다큐 etc

넷플릭스 오리지널 예능 투게더 - 나의 팬을 찾아 떠나자!!!

flow-away 2021. 4. 26. 11:49

2020년 공개되었던 넷플릭스 오리지널 예능 투게더!

이승기와 류이호가 만나 아시아 곳곳에 있는 팬들을 만나러 갑니다!!

과연 이 둘은 각자의 팬을 찾아 만날 수 있을까??

 

저도 처음에는 그냥 두 청춘스타가 만나서 아시아 곳곳을 여행하는 예능인줄 알았는데, 그 안에 미션들이 많더라구요ㅋㅋㅋㅋㅋ 정말 예능만랩, 야생 버라이어티를 이겨낸 이승기와 예능 출연은 경험이 별로 없는 류이호가 만나서 어떻게 미션들을 이겨내고 자신들을 초대해준 팬들을 만날 수 있을지가 관건인 넷플릭스 오리지널 예능이었습니다.

 

저의 예상과는 빗나간 내용이었지만, 두 사람이 만나서 여행하면서도 팬들을 만난다는 그 설정 자체가 너무나 좋았습니다. 게다가 팬들이 초대해주었기때문에 팬이 직접 만든 여행 가이드를 가지고 직접 체험도 하면서 미션을 성공하면 팬에 대한 힌트를 받을 수 있기때문에 거기서 나오는 예능적인 요소들도 재미있었구요!

 

 

그리고 이런 청춘스타들이 나오는데 어떻게 안볼수가 있겠습니까ㅋㅋㅋㅋㅋㅋ

정말 닮은듯 안닮은듯...비슷한 듯 안 비슷한 이승기와 류이호의 브로맨스가 점점 완성되어가는 과정을 볼수 있다니...이보다 더 좋은 예능이 어디있을까요ㅎㅎㅎㅎㅎ

 

두 사람은 서로의 언어를 섞어가면서 대화하고 그게 안될때는 또 영어를 섞기도 하면서 대화를 합니다.

저는 통역기(?)같은거 끼고 대화할줄 알았는데, 아무것도 없이 서로 다른 나라의 언어들을 조금씩 배워가면서 대화하더라구요. 그것도 좋았습니다^^

 

역시, 언어를 배울때는 직접 부딪히면서 배우는게 제일 빨리 배우는 길이죠!!

 

특히 류이호 님은 한국어 공부를 정말 열심히 하셨더라구요. 게다가 옛날에 한국 예능에도 출연한 적도 있으셨고!!

몰랐는데 슈돌에도 나왔었더라구요ㅋㅋㅋㅋㅋ 포스팅 하고 한번 찾아봐야겠습니다ㅎㅎㅎㅎ

 

그리고 한국예능은 아니지만 제가 재미있게봤었던 일본 드라마인 김전일 소년사건부에도 출연했더라구요.

2014년 작품이라서 완전 어릴때의 류이호 님의 모습을 볼수 있습니다...정말...이승기 님과 마찬가지로 열심히 살았어요. 필모가 아주 다양해요!!!

 

 

이렇게 놓고 보니까 진짜 닮은것같지 않나요? 저만 그렇게 느끼나요? ^^;;;

 

넷플릭스 투게더는 정말 좋은 기획이라고 생각했습니다.

팬들이 직접 만들어준 여행 가이드가 있고, 자신이 좋아하는 연예인이 그 가이드로 여행하고 마지막에 자신을 찾아온다는 그 스토리...와...진짜 심장 떨릴것같지 않나요? 

 

저는 아마,...여행 가이드 만드는 수준에서 이미 탈락일테지만...투게더에 나오는 팬분들이 만들어준 가이드는 진짜 최고였습니다. 여행다니는거 싫어하는 저도 한번쯤은 가보고 싶은 그런 곳들이었어요!

 

아름다운 경치, 황홀한 공간, 나의 스타...와...진짜...최고일듯합니다.

 

넷플릭스 투게더는 총 8화의 짧은 예능이지만, 그 안에 너무나 많은 아름다운 모습들을 담고 있습니다.

 

특히 마지막쯤에서 안나푸르나의 모습은 가히 최고였습니다.

 

이때 미션으로 준게 안나푸르나 인증샷찍기 였는데, 제작진들이 이건 그냥 이승기 님의 날씨 운을 믿고 던져준 수준이더라구요. 그때 날씨가 진짜 너무 좋지않았었거든요...

 

현지인들도 날씨가 좋지않아서 보기 힘들거라고 이야기했는데...

이걸 또 이승기 님이 해내냅니다!! 역시 태풍도 피해간다는 그의 날씨 운!!..

도착하니까 날씨가 확 좋아지면서 안나푸르나의 모습이 카메라에 담기는데...와...와....소리밖에 안나오더라구요.

 

진짜 여기는 인생에 한번은 가봐야할곳이라고 느꼈습니다. 

 

처음에 넷플릭스 투게더의 예고편만 보고 여기가 어딘지 몰랐는데...이곳이 바로 안나푸르나가 보이는 네팔의 담푸스라는 곳이더라구요.

뒤편으로 아주 살짝 안나푸르나가 보이는것같기도 하죠? 이건 진짜 넷플릭스 투게더를 보셔야 볼수 있는 최고의 풍경입니다. 

 

지금같이 여행을 잘 다니지 못하는 시기에 더욱 귀한 모습이기도 하구요!

 

사실은 두 스타의 팬을 찾아 떠나는 여행이긴 하지만, 사실 시청자의 입장으로 보면 꽤나 괜찮은 랜선여행이 될수 있는 예능이기도 합니다. 

 

 

 

이번 편으로만 끝내기에는 너무 아까운 넷플릭스 오리지널 예능인데...시국이 시국인지라 또 여행을 갈 수 있을지 모르겠어서 진짜 너무 안타깝습니다ㅠㅠㅠㅠㅠ

좀더 오래 많이 보고 싶은 이승기 님과 류이호 님의 브로맨스 케미였는데ㅠㅠㅠㅠㅠ

 

여행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봐도 좋고, 여행은 싫지만 랜선여행은 좋다 하시는 저같은 분들이 봐도 좋고!

이승기 님과 류이호 님의 팬분들은 당연히 봐야할 최고의 예능 필모가 된...

 

넷플릭스 투게더!!!!

 

코로나 19가 끝난다면 다시 한번 뭉쳐서 시즌2를 만들어줬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