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예능&다큐 etc

바닷길 선발대 요트로 목포에서 울릉도, 독도까지!

flow-away 2021. 4. 20. 14:50

제가 요즘 드라마 "열혈사제"를 보고 또 배우 김남길 씨에게 꽂힌 결과, 김남길 배우가 출연한 예능들도 함께 다 섭렵하고 있던 중에 발견한 뭔가 힐링되는 예능 바닷길 선발대!!

 

배우 박성웅, 고아성, 김남길, 고규필 이렇게 네명이서 요트를 타고 목포에서 제주도를 거쳐 울릉도와 독도까지 가는 바다 여행길이었습니다.

 

이 요트 여행길의 코스입니다. 목포에서 최종 도착지인 독도까지 쭉 달리고 달려서 바다 위를 여행하는 바닷길 선발대!

앞으로 네명의 배우들에게는 과연 어떤 일들이 펼쳐지게 될까요?

 

요트 여행을 앞서 각각의 배우들은 요트를 움직이기 위한 면허를 발급받아야만 했습니다.

바닷길 선발대를 출발하기 앞서 면허를 따고, 요트 위에서는 모든 일을 출연자들이 해야했으니까요.

전 따로 선장님이 계신 줄 알았는데 진짜로 배우들이 다 하나부터 열까지 전부 스스로 하는 프로그램이었더라구요;;;

 

진짜 대단했습니다ㅋㅋㅋㅋ 멋있기도 했구요!!

 

진짜로 면허까지 딴걸 방송에서 보여주고, 요트 출항 첫날에 고사까지 지내고..

정말 리얼 요트 여행기였습니다ㅋㅋㅋㅋ 솔직히 바다를 그렇게 좋아하는건 아니었는데, 이 프로그램 보고 뭔가 바다 여행 가고 싶어지긴 했습니다. 저렇게 배타고 말이죠ㅋㅋㅋㅋㅋㅋ

 

요트안에는 기본적인 시설들은 전부 다 갖춰져있었습니다.

침대도 있었고, 요리를 해먹을 수 있는 부엌과 작지만 욕실과 화장실도 있었습니다.

정말로 밤이든 낮이든 배 안에서 모든것을 해결할수 있을 정도였어요!

그리고...예쁘기도 했습니다ㅋㅋㅋㅋㅋ 뭔가 화이트와 우드톤이 잘 맞춰져있어서 더 예뻐보였어요ㅎㅎㅎ

 

배의 이름은 원래 따로 있지만, 방송에서 쓰는 예명(?)은 세이호! 세이 호오~~호호!! ㅋㅋㅋㅋㅋㅋ

고아성 배우의 작명센스가 남달랐습니다ㅋㅋㅋ 

 

출항 직전에 해경들이 와서 직접 점검을 하고 주의 사항을 이야기해 주고, 항구에서 출발하고 도착할때는 꼭 해경에게 무선연락을 하더라구요. 이런 모습을 보여주는게 저는 더 좋았습니다. 예능에서는 이런 모습을 보여주는게 더 좋은듯해요. 법적인 모든걸 지켜가면서 한다는 걸 보여주지않으면 또 어디선가 논란이 될수도 있으니까요.

 

그리고 안전면에서도 빠질수없으니 이런 장면을 넣어서 정말 다행이었습니다!!

 

바다 여행이고, 주변에 더는 만날 사람들도 없고, 오직 배우 네명의 출연진이 전부라서 재미있을까?했는데 저의 예상을 뛰어넘는 재미가 그곳에는 있었습니다ㅋㅋㅋㅋㅋ 정말 찐친들이 모여있는것처럼 어쩜 그렇게 케미가 폭발하는건지ㅋㅋㅋ 기본적으로 연기가 되니까 꽁트를 해도 더 재미있었습니다ㅋㅋㅋㅋㅋ

 

저는 특히 고아성 배우와 고규필 배우의 신혼부부꽁트가 제일 재미있었습니다ㅎㅎㅎㅎㅎ

바닷길 선발대에서 고규필 배우의 새로운 매력을 발견할수 있었습니다.

 

진짜 귀여워요!!

낚시로 참치까지 잡아서 참치해체쇼까지 보여주던 고규필 배우!!

김남길 배우랑 절친이다보니까 거기서 나오는 바이브도 좋았고, 뭔가 괴롭히고 싶은 그런 모습들이 보여지면서 귀여운 모습도 보여지고...드라마에서 보던 그런 모습들과는 다른 진짜 고규필이 보이는것같아서 좋았습니다.

 

근데...고규필 배우가 옛날의 그 영화 "키드캅"에 나왔었다는걸 바닷길 선발대를 보고 알았습니다.

저 어렸을때 그거 보고 진짜 재미있었던 영화라고 생각했었거든요ㅎㅎㅎ 좋아하기도 했었고..

배우 김민정씨가 나왔다는건 알고 있었는데 고규필 배우도 출연했었다니..그것도 주연아이들 중에 한명으로!!

 

그러고 다시 "키드캅"의 사진이나 포스터를 보면 그 아이가 이렇게 자랐구나..싶을 정도로 지금의 얼굴이 보이는 아이가 있는데...아...그 배우가 이 배우구나 다시 한번 알게되었습니다. 

 

아역부터 시작했던 배우였어요!!!

 

바다 위를 항해하면서 여행하는거라서 괜히 저도 멀미하는듯한 느낌이 들긴 했는데, 진짜 돈 많이 벌어서 언젠가는 한번 이런 여행도 해봐야할것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런 경험은 인생에 한번쯤은 해봐야할것같았어요.

 

드넓게 펼쳐진 바다에서 좋은 풍경도 보고 재미도 느끼고, 멀미하는것도 딱 배 위에서만 느낄수 있는 그런 거니까ㅋㅋㅋㅋㅋ 배멀미를 해도 좋을것같았습니다^^

 

 

이런 힐링 프로그램이 있었는데 몰랐다니....진짜 풍경도 너무 이쁘고 출연자들의 케미도 너무 좋아서 요즘은 계속 이 프로그램만 보고 있습니다ㅎㅎㅎ

 

유튜브에도 많은 영상들이 있으니까 풀 영상으로 보기 힘들다는 분들은 검색한번 해보시는걸 추천합니다!!

 

진짜 재미있어요!!!

 

맛보기로 보시라고 제가 좋아하는 꽁트의 한 부분들을 모아둔 영상을 가져왔습니다!!

 

 

youtu.be/7J7RGErovMg

 

진짜 다들 귀여워요ㅋㅋㅋㅋㅋㅋㅋ

 

 

바닷길 선발대는 티빙에서 볼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