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Story

2021년 6월 세븐일레븐 편의점 행사 목록 알려드립니다!!

flow-away 2021. 6. 2. 17:55

이번달의 편의점 행사 목록의 편의점은 세븐일레븐입니다!

한달에 한번씩 편의점 돌아가면서 어떤 행사를 하는지 알아보는 재미도 있을것같아서요ㅎㅎㅎ

그리고 저희 집 주변, 5분도 안되는 거리에 유명 편의점들이 새로 많이 생겼거든요.

달마다 하는 행사들 추려보면서 어떤 곳에서 사는게 더 이득일지 계산해보는 재미도 생겼습니다.

물론....편의점인지라 그닥 싸다고는 할 수 없겠지만...행사 할때만큼은 뭔가 이득인것같은 기분이니까...그런 의심은 잠시만 넣어두도록 하겠습니다^^

 

암튼, 2021년 6월 세븐일레븐 편의점 행사 목록에 대해 조금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일 첫번째로 눈에 들어오는 "쥬시후레쉬맥주 60초 CF 콘테스트"는 행사 상품이 아니라 말 그대로 콘테스트이기때문에 넣을까 말까 망설였는데, 혹시나 이런 광고영상쪽으로 관심이 있으신 분들이 있을것같아서 넣어봤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세븐일레븐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다른 행사들도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구요! 저는 이번에는 카드행사를 뽑아보았습니다!

 

6월 1일부터 6월 31일까지 제휴카드를 쓰면 할인이 되는 행사입니다.

매장에 따라 달라질 수도 있고, 제휴사 사정에 따라 변경 또는 조기 종료될수 있음을 다시 한번 강조합니다.

이런 행사들은 언제 어디서 어떻게 달라질지 모르니까요.

 

저도 길거리 돌아다닐때 세븐일레븐 편의점에 자주 가긴 하는데 매점마다 상품들도 다르고 행사하는것도 조금씩 다른것같더라구요. 그래서 잘 알아보고 카드를 쓰셨으면 좋겠습니다!

 

 

마지막으로 편의점 행사의 꽃(?)이라고 할수 있는 원플원, 투플원 행사 상품 목록입니다.

 

행사할인 목록에 써있는 가격이 원래의 가격에서 할인된 가격을 뜻합니다.

그 예로 제일 첫번째에 있는 "허쉬초코쿠키앤크림"같은 경우는 원래 가격이 1,200원이지만 할인된 가격은 1,000원이라는 것입니다. 다른 상품들도 할인된 가격이 계산되어 나와있는것이구요!

 

이 모든 이미지들의 출처는 세븐일레븐 공식 홈페이지입니다.

제가 가지고 온 상품들은 극히 일부분에 불과합니다.

 

더 많은 행사 상품들과 자세한 행사 내용에 대해서는 세븐일레븐 홈페이지를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https://www.7-eleven.co.kr/

 

가깝고 편리한 행복충전소, 세계 1등 편의점 세븐일레븐

세계 1등 편의점 7-ELEVEN은 오늘날, 전 세계 18개국에서 매 4시간 마다 하나의 7-ELEVEN 점포가 문을 열고 있으며, 매일 3000만 명의 고객이 7-ELEVEN 점포를 방문하고 있습니다.

www.7-eleven.co.kr

 

그럼 7월에는 CU편의점 행사로 다시 만나요!!!! 

그렇게 돌고 돌아 여러가지 편의점 행사 목록이 계속 로테이션 될 예정입니다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