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드라마

MBC 옷소매 붉은 끝동 11월 드라마 기대작

flow-away 2021. 10. 18. 15:04
출처 - MBC 옷소매 붉은 끝동 공식홈페이지

11월 5일 첫방송 예정인 MBC 금토드라마
"옷소매 붉은 끝동"

캐스팅 뜨자마자 제가 엄청나게 기대하고 기다리고 있는 드라마입니다.
무려 주연이 이세영 배우와 이준호 배우이기때문이죠!

둘다 제가 너무나 호감을 가지고 있는 배우이기도 하고,
특히 이준호 배우의 첫 사극 작품이기도 해서
11월 첫방송이 정말로 기다려집니다!!!

출처 - MBC 옷소매 붉은 끝동 공식홈페이지
출처 - MBC 옷소매 붉은 끝동 공식홈페이지

드라마 옷소매 붉은 끝동의 주인공은 정조, 즉 이산입니다.
평생을 경계하며 살아야하고 그 누구도 믿을 수 없는 궁궐..
그 안의 왕과 왕의 여자들...

과연 왕의 여자들은 왕을 사랑했을까?
라는 의문으로 시작되는 드라마입니다.

저는 이 부분이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게다가 실제로 역피셜이 들어가있는 소재라서...
정조의 승은을 두번이나 거절했던 덕임, 후의 의빈 성씨의 이야기죠.

궁궐안의 여인들은 모두 왕의 여자라고 하지만..
그 중에서도 그저 그저 가늘고 길게 살고 싶었던 여인들도 있었겠죠?
원치않게 궁에 들어와 살게 된 사람들도 있을테고
각자의 사연만큼이나 각자의 삶이 있었을텐데..
그걸 다 뒤로 하고 오직 궁안의 여인으로만 살기에는 짧은 삶이 아까울듯도...



그래서 그런건지 몰라도...
드라마 자체가 로코로코한 분위기 보다는 새드의 향을 풍기고 있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

역피셜이 새드일수밖에 없어요ㅠㅠㅠ

더 자세한 내용과 사진들과 영상들은
MBC 옷소매 붉은 끝동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해주세요!!


새드일수 밖에 없을것같은 이산과 덕임의 케미!
이걸 한번 보시게 된다면 저와 같이 11월 5일을 기다리게 되실겁니다.

실제 드라마 장면도 아니고 포스터 메이킹 중의 한 장면일뿐인데...
이준호 배우와 이세영 배우의 그 아슬아슬(?)한 케미가 느껴집니다ㅠㅠㅠㅠ

2분도 안되는 영상인데 와..진짜 입을 다물지 못하고 봤어요
ㅠㅠㅠㅠㅠ
이렇게 잘어울리는 두 배우가 이제 곧 금토드라마로 만날 수 있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영상은 유튜브에서 보실수있습니다)


제 개인적으로 사극에 정말 잘어울리는것같은 이세영 배우님!
특히 티저에서 이 장면을 봤을때 아역시절에 출연했었던
"대장금"의 한 장면들이 스쳐지나갔습니다.

배경은 다르긴 하지만 그때의 그 아이가 자라서 이렇게 됐을것같은?...
쪽진 머리가 정말 단아하게 잘어울려요ㅠㅠㅠㅠ
2019년 작품인 드라마 "왕이 된 남자"에서 중전으로 나왔을때도
연기력과 미모에 숨을 못쉬었었는데, 이번에도 그럴것같아서 한참 각오(?)를 하고 봐야할것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ㅋㅋㅋㅋㅋㅋ 진짜 너무 이뻐요ㅠㅠㅎㅎㅎ

옷소매 붉은 끝동이 첫 사극 드라마 작품인 이준호 배우!
사실은 2PM 준호일때부터 좋아하던 아이돌이었는데 영화 "감시자들"에서 다람쥐 역할을 하며
성공적으로 연기자 데뷔에 성공한 후로 배우 이준호라는 수식어도 잘어울리게 되었습니다.

진짜 감시자들에서 다람쥐만큼 임팩트있었던 역할은 없었다고 생각합니다.
지금도 가끔 다람쥐가 그리워서 감시자들 다시 보기도 해요ㅎㅎㅎㅎ

암튼, 첫 사극드라마를 하게되고 그것도 이산, 정조 역할이라서 더욱 긴장되었을텐데...
티저나 포스터 메이킹을 보면 비주얼도 그렇지만 일단은 목소리가 너무 좋으니까
기대를 안할 수가 없었어요ㅠㅠㅠㅠ
아니 이렇게 좋다니까요?

그러니까 그 목소리 한번 듣고 가실까요?
이세영 배우님과의 케미도 다시한번 보고 가실게요~~

밑으로 나오는 동영상들의 출처는 모두 MBCDrama 유튜브 공식 채널입니다.

https://youtu.be/6wmU-DtbJZs


https://youtu.be/LzRNGb8Y3OY

https://youtu.be/scpIar_Fe5A

현재(10월 18일 기준) 4차 티저까지 나왔고,
포스터 메이킹과 그 외의 여러가지 동영상들을 볼 수 있습니다.
제가 가지고 온 동영상들은 그 중 일부에 불과합니다.

이런 공격적인(?) 마케팅...좋아요!! 좋습니다!!!
떡밥이 하루하루 넘쳐나서 배가 불러도 계속 먹게되는...
옷소매 붉은 끝동...

솔직히 배우들 예절교육 받는 모습까지 볼 수 있을지 몰랐어서
더욱 기뻤습니다.
뭔가...이렇게 드라마에 진심이라는게 보여져서?
어느 하나 허투루하지 않는다는 제작진과 배우들의 모습이 보여서
더 좋은 영상이었습니다.

제가 사극 드라마들을 잘 안봐서
원래 이런 메이킹까지 주는건데 몰랐을수도 있구요^^;;;

쨌든 앞으로 첫방송되는 그날까지 어떤 떡밥들을 던져줄지
그것도 기대가 됩니다ㅋㅋㅋㅋㅋㅋ

배우들간의 케미 외에도 의상이나 소품들을 보는 재미도
꽤나 쏠쏠할것같습니다.
역시 사극은 한복과 구중궁궐의 모습을 보는 재미가 빠질 수 없죠?

때깔고운 옛날 물건들이나 옷들이나...
푸른 산과 하늘이 가득 담긴 화면을 볼 생각에
벌써부터 두근두근거립니다.

옷소매 붉은 끝동이 원작 소설이 있더라구요.
아직 보지는 못했는데 첫방송이 시작되기전에 한번쯤은 보고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출판된 책으로도 혹은 e북으로도 그것도 아니면 웹툰으로도 볼 수 있으니 어느걸 골라도 재미있게 원작을 즐길 수 있을것같습니다.

11월 5일 첫방송! 옷소매 붉은 끝동!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저는 뭣도 아니지만...기대작인만큼 퀄리티도 좋게 뽑혀서 대박났으면 하는 바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