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21년 2월! 넷플릭스 공개 예정작 중 볼만한 것들은?

flow-away 2021. 2. 2. 11:45

 

2월 공개예정을 앞둔 영상들 중 개인적으로 보고싶은 영상들을 뽑아보았습니다^^

정말 100% 개인취향이기때문에 호불호가 심하게 갈릴수 있습니다.

 

그럼 시작해보겠습니다!!!

 

 

1. 우주 쓰레기들은 다 내꺼! "승리호"

 

2021년 2월 5일 넷플릭스 공개예정!!

136분, 12세이상관람가

출연 : 송중기, 김태리, 진선규, 유해진 등

감독 : 조성희

 

tv.kakao.com/v/rv9mrqefxm4kiihb0uxretuoc@my

드디어...기다리고 기다리던 "승리호"가 공개됩니다! 2월 5일!!...

극장개봉을 기다렸던 그 날들이 이제는 넷플릭스 공개예정작이 되어 5일만 손꼽아 기다리는 중입니다ㅠㅠ

진짜 보고싶었던 작품이고, 송중기 배우가 나온다고 해서 기대했던 영화인데...

넷플릭스로 볼수 있다니ㅠㅠㅠㅠㅠㅠㅠ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벌써부터 두근두근💞합니다ㅠㅠㅠㅠ

 

이런 우주 관련한 작품들을 좋아하고 특히나 액션이 가미되어있다면 더 좋아하는 영화가 되는데...

스토리라인이 어떻게 될지 예고를 봐도 상상이 잘 안되는데...빨리 5일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특히 업동이?캐릭터는 완전 기대중입니다ㅋㅋㅋㅋ 유해진님이 어떻게 표현을 했을지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완전 CG일줄 알았는데 "모션캡쳐"연기로 유해진 배우님이 직접 연기하셨다니!!...대박입니다ㅋㅋㅋㅋ

 

우주 배경들과 우주선의 모습이 어떻게 표현되었을지도 궁금하고...연기들도 어떻게 하셨을지 궁금합니다. 출연진들 모두 연기를 상당히 잘하시는 분들이기때문에!! 136분 내내 연기를 보는 재미도 상당할것같습니다^^

 

특히 저는 송중기 배우님을 좋아하기때문에 이번엔 어떤 연기를 보여주실지...상당히 기대하고 있습니다.

꼬질꼬질한 모습도 잘생기고 예쁜 배우들이 많이 나와서 너무 좋아요!!ㅋㅋㅋㅋㅋㅋ

배우들이 꼬질한 분장하는게 왤케 좋을까요?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잘생김과 예쁨이 가려지지않아서인가?ㅋㅋㅋㅋ

 

작년부터 기다렸던 작품이어서 그런지...5일이 너무나 기다려집니다ㅠㅠㅠㅠㅠ

 

 

 

 

 

 

 

2. 인기 만화가의 체험담?! "키시베 로한은 움직이지 않는다"

 

2월 18일 공개, 청소년 관람불가.

원작 : 아라시 히로히코 <죠죠의 기묘한 모험>의 스핀오프

성우 : 사쿠라이 타카히로, 타카하시 히로키, 나카하라 마이 등

에피소드 : 고해소(懺悔室), 무츠카베자카(六壁坂), 부호촌(富豪村), 더 런(The Run) 

 

저는 "죠죠의 기묘한 모험"이라는 만화를 본적은 없습니다. 그런데 이 캐릭터가 눈에 들어온건 어쩔수 없는 운명?이었을까요?ㅋㅋㅋㅋㅋㅋㅋ 이 애니를 접하기 전에 저는 실사화된 드라마부터 봤었고, 그 드라마로 인해서 애니에 흥미를 느꼈습니다. 그런데....키시베 로한의 성우가 사쿠라이 타카히로라니!!...제가 예전에 성우덕질 했을때 좋아했던 성우였는데....이런 운명이?! 정말 이 애니는 제가 봐야만 하는 애니인것같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키시베 로한은 인기 만화가입니다. 리얼리티를 추구해서 자신이 직접 체험하지않으면 만화로 그리지 않는 그런 인물이죠. 

성격은 고집도 세고 자기중심적이고, 괴팍하기까지 해서 어시스턴트도 두지 않고 혼자 모든걸 다 합니다. 어떤 의미로는 대단한 사람이기도 하죠ㅋㅋㅋㅋ 저는 그래서 이 캐릭터가 좋았나봅니다. 괴팍하지만 어딘가 외로워보이는 그런 느낌에...^^;;

 

그래서 이 애니메이션은 키시베 로한이 겪은 일을 이야기하는 식으로 흘러갑니다.

이야기의 중심은 키시베가 아닌 인물로, 각 회차마다 주인공들이 바뀌면서 키시베는 그저 내비게이터?같은 역할을 합니다. 읽고 보는 사람들에게 이야기를 전달해주는 그런 식이죠. 

 

이건 제가 봤던 실사판의 주인공 키시베 로한 (타카하시 잇세이) 인데, 원작을 잘 구현하면서도 19세의 애니를 거의 모든 연령이 시청가능하게 바꿨다는 점에서 큰 호응을 받았습니다. 현실과 애니를 적절히 버무린 실사판이었다고 말할수 있을것같습니다^^ 배우들도 연기를 잘했고, 연출이나 음악도 좋았습니다.

 

제가 이걸 보고 애니도 봐야겠다고 생각했던거구요. 그래서 애니 "키시베 로한은 움직이지 않는다"가 무척이나 기대됩니다. 청불이니 만큼 얼마나 그로테스크할지...다른의미로 두근두근 거리네요ㅋㅋㅋㅋㅋㅋㅋ

 

"키시베 로한은 움직이지 않는다"는 넷플릭스에서 2월 18일에 공개예정입니다^^

 

 

 

 

 

3. 설화 속 존재들이 인간과 함께 살고 있다? "비밀의 도시"

 

2021년 2월 5일 시즌1 공개예정 , 15세이상관람가

감독 : 카를루스 사우다냐

출연 : 마르쿠 피고시, 알레산드라 레그리니, 파비우 라구, 제시카 코레스 등

 

아내를 잃은 형사가 설화 속에만 존재하는 인물들이 사람들과 섞여 살아간다는 사실을 알게 되는데 충격은 여기서 끝이 아니라 자신의 과거와 그것들이 연결되어있다는 사실!!...이 남자, 과연 어떻게 될까?

 

줄거리만 봐서는 미드 "그림"도 생각나긴 하는데, 예고를 보니까 전혀 다른 느낌의 이야기더라구요. 그래서 기대됩니다. 제가 그런 장르의 드라마를 좋아하기때문에...이것도 레전드 드라마로 남지 않을까 싶습니다^^

 

브라질 드라마는 또 이렇게 처음 접하게 되네요^^ 브라질 도시를 배경으로 만들어진 드라마같은 느낌이던데....어떤 매력이 있을지 기대되면서 어떻게 판타지적인 모습을 표현할지도 궁금해집니다. 

설화 속 존재들이 어떤 모습으로 등장할지도 궁금해지구요ㅋㅋㅋㅋㅋ 범죄와 판타지를 섞은 장르같은데..둘다 좋아하는 장르기때문에 완전 기대중입니다. 

 

시즌1이라는거는 뒤로 더 있다는 말이겠죠? 잘 되서 시즌이 계속 이어졌으면 좋겠습니다.

설마 시즌1이라 해놓고 시즌2가 없고 그런건 아니겠죠?ㅠㅠㅠ 적어도 떡밥을 뿌렸으면 시즌2까지는 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렇게 강력히 주장해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2월 5일은 바쁠것같네요ㅋㅋㅋ 승리호에 비밀의 도시까지!

18일까지 이 두가지의 영화와 드라마로 버티다가 키시베 로한까지 보면...2월 계획은 완벽합니다!!ㅋㅋㅋㅋ

아직 더 많은 공개예정작들이 있는데....혹시 중간에 마음에 드는게 생기면 보고 리뷰한번 해볼까 합니다.

넷플릭스는 정말 개미지옥같은 곳이예요. 한번 빠지면 답이 없어요ㅠㅠㅠㅋㅋㅋㅋㅋ

 

앞으로 더 많아질 콘텐츠에 기분이 절로 좋아집니다~~^____^

 

 

 

이상, 2021년 2월 넷플릭스 공개 예정작 중 제가 기대하는 작품 3가지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