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Story

CU 편의점 10월 행사는 어떤것들이 있을까요?

flow-away 2021. 10. 4. 13:38

편의점 지점마다 행사상품이 다를 수 있습니다.

일부 행사 상품의 경우 조기에 재고가 소진될 수 있습니다.

 

 

 

 

10월입니다. 짧은 가을의 계절이죠!

여름은 길고 가을은 짧게 지나가고 겨울이 곧 올 시기입니다.

 

이번 10월에는 CU편의점에서 어떤 행사를 할지!!

바로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가장 기본적인 1+1 , 2+1 , 증정상품에 대한 행사 목록입니다.

이미지의 테두리 색깔에 따라 구분지어져있습니다.

 

 

 

아주 일부분에 해당하는 행사상품들입니다.

더 많은 상품들은 CU편의점에서 직접 확인하시거나 CU편의점의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집근처에 CU가 없다면 외출할때 한번쯤은 편의점에 들러가실수도 있으니 그때 어떤 상품들이 있는지 보는 재미도 있을것같습니다.

 

저도 가끔 그렇게 하거든요ㅋㅋㅋㅋㅋ 마침 집 근처에 편의점들이 모여있어서 조금만 돌아다니면 어떤 상품들이 행사목록에 올라와있는지 알 수 있기때문에 편의점 구경하는것도 재미있어요ㅎㅎㅎ

 

 

 

그리고 CU편의점 10월의 주요 행사 목록입니다.

아직 이벤트를 시작하지 않은 부분도 있기때문에,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는것이 빠를듯합니다. 편의점 이벤트에 참여해보는것도 또 다른 재미가 있지 않을까요?

 

 

특히 쿠키런 행사는 진짜 개인적으로 관심이 많습니다.

아니...게임을 하는건 아닌데 캐릭터들이 너무 귀여워서 저 띠부씰이 가지고 싶어요ㅋㅋㅋㅋㅋ

어릴적에 국진이빵, 핑클빵, 포켓몬빵 이후로 띠부씰 모은적이 없었는데...

(아...이런곳에서 나이가 들통이 나나요~~~ㅋㅋㅋㅋ)

 

괜히 이벤트에 참여할것도 아니면서 띠부씰만 탐이날 뿐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아직 시작하지 않은 이벤트들도 있지만 이미 시작한 이벤트들도 있기때문에 자세한 사항은 꼭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CU홈페이지는 아래쪽으로!!!

 

 

http://cu.bgfretail.com/index.do

 

CU

24시간 편의점, 편의점 프랜차이즈, 편의점택배, 택배, 상품안내, 가맹 시스템, 창업 상담 제공.

cu.bgfretail.com

 

 

 

이상, 짧은 가을을 만끽할 수 있는 CU편의점 10월 행사 목록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