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드라마

넷플릭스 이레귤러스 , 이번엔 셜록홈즈의 정보원들이 주인공이다!!

flow-away 2021. 3. 27. 15:38

셜록홈즈 시리즈에 간혹 등장했던 Baker street lrregulars , 베이커 거리 특공대!!

그 이레귤러스를 주인공으로 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가 3월 26일 공개되었습니다!

 

그동안 셜록홈즈가 메인인 드라마들이 많았고, 셜록홈즈의 여동생이 등장한 넷플릭스 드라마도 있었지만, 이번에는 셜록홈즈의 정보원들이었던 이레귤러스가 주인공인 드라마가 탄생했습니다!

 

셜록홈즈의 유명한 그 집, 셜록홈즈와 왓슨이 주인공이 아닌...평범한 사건을 조사하는것이 아닌...영국에 퍼져있는 어둠에 대한 이야기를 풀어나가면서 그 주인공을 이레귤러스로 잡았다는것은 정말 독특한 설정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그 주인공들 중 한명이 특별한 힘을 가지고 있고, 그 힘으로 세상을 구한다는 이야기는 판타지적인 이야기를 좋아하는 저의 심장을 사정없이 때리고 지나갔습니다ㅋㅋㅋㅋㅋㅋ

 

그러니까 이 드라마는 봐야한다는겁니다.

 

아직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한번에 몰아볼수있는 시간대를 찾고 있어서 정작 드라마를 보지는 못했지만...

저와 함께 이 드라마를 볼 분들 안계신가요~~ㅋㅋㅋㅋㅋㅋ

 

 

닥터 왓슨

마지막 컷을 기준으로 이레귤러스의 멤버들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왼쪽부터 제시, 비, 빌리, 스파이크, 리오 입니다.

 

이야기의 중심은 아마도 제시와 비가 아닐까 싶습니다.

제시는 어떤 특별한 힘을 가지고 있는데, 그 힘으로 어둠에 삼켜진 런던을 구하려고 왓슨이 이 다섯명에게 접근해서 벌어지는 일들이 주된 내용이며, 그 사건들을 홈즈와 함께 해결하기보다는 이레귤러스가 주축이 되어 해결하는것같았습니다.

 

셜록홈즈와 왓슨이 조연이고, 이레귤러스가 주연인 드라마인것이죠.

게다가 널리 알려진 셜록홈즈의 이야기와는 또 다른 세계의 이야기인것처럼, 색다른 매력이 있는 드라마인것같습니다.

 

비의 컷들이 많은건..아마도 저의 최애가 될 캐릭터라 그런걸까요?ㅋㅋㅋㅋㅋ

저도 예고편과 1편 앞부분을 조금 본게 다지만..아무리 봐도 비가 저의 최애가 될것이 분명합니다!!

또, 리오와 빌리, 스파이크가 각기 다른 매력이 있을거라 생각되서...제가 딱히 럽라충, 뭐 이런건 아니긴 하지만, 뭔가 삼각관계나 짝사랑 뭐 이런게 있어도 괜찮을듯 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애들이 뭐, 세상 구하다가 사랑도 할수 있고 그런거죠!!!

어른 히어로들도 그러는데 애들이 그러지 말라는 법이 어딨습니까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쬐끔의 쬐끔이라도, 설정상 그런 관계가 될 느낌이 있는 쬐끔이라도...썸이라도 좋으니 뭔가가 있었으면 좋겠다...라는 저의 바람이기도 합니다ㅋㅋㅋㅋ

 

이야기에 방해가 되지않는 럽라라면 저도 대환영입니다!!! ^^

 

런던을 배경으로 하고 있기때문에 그 시대만의 런던 분위기도 느낄수 있고, 판타지가 섞여들어가 있어서 그 맛을 또 다르게 느낄수 있어서 괜찮은 드라마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딱 제가 좋아하는 그런 분위기의 드라마이기도 하구요.

 

총 8화까지의 구성이어서 오늘 밤, 달리고 달리면 전부 볼수 있을것같습니다ㅋㅋㅋㅋㅋ

과연 이야기가 어떻게 전개되고 어떤 결말이 될지...벌써부터 기대됩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이레귤러스!

뭔가 색다른 셜록홈즈의 이야기가 될수도 있고, 새로운 이레귤러스의 드라마가 될수도 있기때문에 셜록홈즈를 좋아하셨던 분들, 판타지 섞인 이야기를 좋아하시는 분들이 봐도 좋을 드라마일것같습니다!

 

 

우리 함께 베이커 거리 특공대가 되어 달려보아요!!ㅋㅋㅋㅋㅋ